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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GoldenArmada
작성일 2016-01-05 17:46:53 KST 조회 852
제목
우주모함 체력 너프는 잘한 패치인 듯

공유들어서 우주모함 컨셉자체를 보다 강력한 공격력, 

대신에 약화된 안정성으로 가닥을 잡은거 같은데

이게 체력 너프로 말미암아 컨셉이 제대로 자리잡은 듯

 

분명 다수 우주모함 상대하는 거는 빡실지는 몰라도

체력 너프 때문에 플레이하는 입장에서도 자칫 잘못했다가 난파되기 십상임

우모가 전에는 리스크나 보상에 대한 정도가 큰 차이가 없었지만 

공유들어서는 확실히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유닛이 된 느낌

 

특히 빌탐이 롤백된 이후 그 정도가 훨씬 심화됨

(체력 너프가 먼저인지 빌탐 너프가 먼저인지 가물가물함)

 

그래서 저는 후반가도 우모를 거의 뽑지 않습..

 

그래도 토스의 초반 유닛들을 너프하면 빌탐정도는 약간 건드려줬으면 좋겠음

개인적으롤 빌탐을 군심 타이머 기준으로 15초정도는 당겨줬으면 함

지금 상황을 보면 여러 스펙을 고려해보면 지나치게 길다는 느낌도 없잖아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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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사기아니냐 (2016-01-05 17:55: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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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또한 깜짝빌드아니고서야 우모안감니다 굳이 우모를 주력으로 쓸이유도 없을 뿐더러 인구수 장난아니게 잡아먹고 생각보다 유지비가 많이 들어가서 폭풍함을 더 선호하게 되더군요
아이콘 바나나망고우유 (2016-01-05 18:36: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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걍 우모는 깜짝으로 뽑아서 일정 타이밍에 끝내야하는 유닛임;;
후반갈수록 그 안정성이 떨어지고 유지비 많이들고 생각보다 인성비 별로인 유닛임;
그래서 최후반 조합엔 폭풍함을 안섞을 수가 없다는거임;
아이콘 군단의분쇄 (2016-01-05 19:19: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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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어도 대저그전에선 소수일때 안정성이 떨어지는대신 후반갈수록 안정적인 유닛아님?
다수우모 + 집정관 + 고위기사 + 소수 공허 이정도 가면 저그가 깰방법이 없을텐데
멀록은귀엽다 (2016-01-05 19:49: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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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그는 그래도 살모사 납치라던가 특유의 회전력 바탕으로 상대가능한데 테란은 카운터가 없다보면될듯.

해병이 우모 카운터는 맞는데 진짜 바보같이 우모만 뽑는사람은없으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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