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NoWHere
작성일 2015-12-20 18:30:49 KST 조회 364
제목
제가 생각하는 RTS의 3요소라고 생각하는

'생산'

 

'전투'

 

'채집'

 

이 세 요소중에서

 

MOBA장르는 그냥

 

'생산'이 빠진 장르라고 생각함.

 

'전투'와 '채집(cs)'만 있음.

 

여기서 소스로 RPG의 요소인 '성장'을 집어넣었다 정도?

 

 

 

 

 

술마시니까 별 소리를 다한다 내가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c0jf1내가사기다 (2015-12-20 18:31:5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재 술마셨으면자요
아이콘 NoWHere (2015-12-20 18:32:10 KST)
0↑ ↓0
센스 이미지
시른데요
아이콘 이터니티. (2015-12-20 18:32:55 KST)
0↑ ↓0
센스 이미지
채집-성장-전투 라고 볼수도 있죠
아이콘 NoWHere (2015-12-20 18:34:39 KST)
0↑ ↓0
센스 이미지
근데 또 생산이랑 성장이랑은 개인 성장이냐 다수 성장이냐에 따라서 너무 달라서요. 사실 성장이란게 생산의 축약 버젼이긴 합니다...여튼 내가 하고 싶은 말은 RTS 축약 시킨게 C&C4따위가 아니라 현 MOBA 게임들이라는거죠
아이콘 이터니티. (2015-12-20 18:35:06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렇죠 그리고 그 게임은 넣어두시져 개노답게임 진짜...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