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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캬비어
작성일 2015-11-30 17:21:59 KST 조회 374
제목
솔직히 기생폭탄 자체를 완전 변경했으면 좋겠음.

지금 기생폭탄도 데미지 중첩도 중첩이지만, 타깃스킬 주제에 주변에 스플뎀 주는 스킬거거는 방식도 참 문제임.

지금까지 나온 타깃스킬들은 스플범위가 없거나 있어도 밤까마귀마냥 피할수도 있고 그랬고, 스플뎀 주는 스킬들은 밤까마귀 추적미사일 제외하면 전부다 논타깃 스킬들이었음. 그리고 감염충처럼 멈추는 것 역시도 군심 들어서 미사일 형태라는 페널티가 있었고.

 

근데 기생폭탄은 그 특성상 사실상 패널티가 없는 형태라는 것이 진짜 문제...

 

지금 기생폭탄을 그대로 유지하고 밸런스 맞춘다고 하면,

(좀 과장되게 말해서)

무리군주 사거리를 11에서 다시 9.5로 되돌려놓아야 하고

뮤탈 체력 리젠도 사신처럼 공격 안받을때 1씩 회복되도록(회복속도는 군심것과 다를바 없이 1초에 1씩 체워지는 수준.) 너프

감염충 진균번식을 공중유닛에 한해서는 멈추는 것이 아니라 그냥 속도 느리게 하는 것으로 너프

 

이 정도는 되어야 기생폭탄 유지를 고려할까 말까 하는 수준임.

 

때문에 이런 뭔가 무성의하고 사기인 스킬을 이왕 너프시키고 그럴거면 아예 방식 자체를 바꾸거나 이런 효율적인 방식에 걸맞는 패널티를 주거나 했으면 좋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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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파란치즈러쉬 (2015-11-30 17:27: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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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의 유산 무리군주 사거리 지금 11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가시지옥이랑 울트라 기생폭탄만 사기가 아니었네.. .저그 자체가 사기였네...
아이콘 캬비어 (2015-11-30 17:30: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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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그나마 가시지옥과 울트라는 (토스 입장에서는) 생각보다 대응되요. 가시지옥은 분열기, 울트라는 불멸자란 방식으로요. 그리고 무리군주도 공중조합 갖추거나 추적다 견제가 어느정도 가능한데....문제는 기생폭탄의 시너지가 이들과 매우 쌔다는거. 무리군주, 울트라, 가시지옥에 대한 대응책 중 하나인 공중을 마비시킴.
아이콘 NEX민경훈 (2015-11-30 17:32: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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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겟형 스킬중 스플래쉬있던게 스1의 이레디밖에 없었는듯
아이콘 어우있 (2015-11-30 17:33: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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뮤탈 원래 공격 안받으면 체력 빨리 차는거임
아이콘 캬비어 (2015-11-30 17:35: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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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우있/공격중에도 체력 1초에 1씩 차요. 공격 안받고 쉴드처럼 빨리차는 것은 군심 켐페인 뮤탈이고요.
신경과학자 (2015-11-30 17:56: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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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다 그러고 보니 무군 사거리가 버프되었구나 왠지 이상하더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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