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캬비어 | ||
---|---|---|---|
작성일 | 2015-11-30 17:21:59 KST | 조회 | 374 |
제목 |
솔직히 기생폭탄 자체를 완전 변경했으면 좋겠음.
|
지금 기생폭탄도 데미지 중첩도 중첩이지만, 타깃스킬 주제에 주변에 스플뎀 주는 스킬거거는 방식도 참 문제임.
지금까지 나온 타깃스킬들은 스플범위가 없거나 있어도 밤까마귀마냥 피할수도 있고 그랬고, 스플뎀 주는 스킬들은 밤까마귀 추적미사일 제외하면 전부다 논타깃 스킬들이었음. 그리고 감염충처럼 멈추는 것 역시도 군심 들어서 미사일 형태라는 페널티가 있었고.
근데 기생폭탄은 그 특성상 사실상 패널티가 없는 형태라는 것이 진짜 문제...
지금 기생폭탄을 그대로 유지하고 밸런스 맞춘다고 하면,
(좀 과장되게 말해서)
무리군주 사거리를 11에서 다시 9.5로 되돌려놓아야 하고
뮤탈 체력 리젠도 사신처럼 공격 안받을때 1씩 회복되도록(회복속도는 군심것과 다를바 없이 1초에 1씩 체워지는 수준.) 너프
감염충 진균번식을 공중유닛에 한해서는 멈추는 것이 아니라 그냥 속도 느리게 하는 것으로 너프
이 정도는 되어야 기생폭탄 유지를 고려할까 말까 하는 수준임.
때문에 이런 뭔가 무성의하고 사기인 스킬을 이왕 너프시키고 그럴거면 아예 방식 자체를 바꾸거나 이런 효율적인 방식에 걸맞는 패널티를 주거나 했으면 좋겠음.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