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
||
---|---|---|---|
작성일 | 2015-10-19 01:14:28 KST | 조회 | 391 |
제목 |
AOE1,2가 진짜 정통 RTS였는데
|
거의 아무런 스킬 없이 그냥 쌩전투 쌩생산...
그런데 AOE2 이후 AOM,AOE3를 보면 이상하게 스킬을 어설프게 넣으려는 시도 혹은 다른 방향의 무언가를 해볼려고 했었음.
예를들면 AOM의 신들의 능력이라던가, AOE3 홈시티 카드 시스템이라던가. 결국에 이런것들이 소위 '정통 RTS'랑은 완전히 다른 노선을 지향하게 된건데 이유는 간단함.
정통RTS식으로 나가면 지루하고 밋밋함...과거에는 안그럴지 몰라도 지금은 그러함.
그 밋밋함을 없애려고 업그레이드같은걸 마구잡이로 집어넣는데 이게 또 복잡함. 지루함을 동반하고..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