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젊은이임다 | ||
---|---|---|---|
작성일 | 2015-10-13 22:56:51 KST | 조회 | 892 |
제목 |
현재 공유에서 예언자 너프해도 밸런스 문제 없지 않나요?
|
모르고 있으면 소수만 쳐들어 와도 경기 끝낼 수 있는 유닛이 있는게 말이 안됨
암흑기사나 은폐 벤시랑은 개념이 다름 이것들은 아무리 테크를 빨리 올려도 510 처럼 빠르지는 않죠
예언자는 510이라는 극단적인 전략을 써도 운영으로 넘어갈 여지를 줄 수 있는 유닛입니다
지뢰도 초보레벨 사이에서는 사기라고 불릴 수 있으나 다이아 이상 되면 어느 정도 대처를 할 줄 알죠
하지만 예언자는 프로레벨에서도 불공평함을 유발하는 유닛입니다. 잡히지만 않으면 시야확보 및 탐지기능, 정지장 설치(아직 많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활용도는 무궁무진), 난전이면 펄서광선으로 일꾼 전멸 시킬 수 있는, 게임양상에 불공평힘을 유발하는 유닛입니다. 게다가 이속 생각하면 잡히는게 더 이상하고요
지금 정지장이 추가된 시점에서 펄서광선도 유지 시키면 이건 뽑으면 무조건 손해가 아닌 유닛이 되고. 이런 유닛디자인은 누가봐도 불합리하지요.
아무리 생각해도 정지장 기능을 추가할 거였으면 펄서를 빼는게 맞아 보이네요 유닛 컨셉을 서포터로 잡을거였으면 서포터로 만들었으면 만능유닛은 모선핵하나로도 충분함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