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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Barcord
작성일 2015-09-20 10:31:13 KST 조회 506
제목
해방선 슂게 막는법 없나

선둥지탑 빌드만 갈수도 없고

맵에 따라서 포촉 시거리 안다고 ㅡㅡ...

궤멸충 사업을 필수로 가야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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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OnlyinBugfield (2015-09-20 10:35: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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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방선의 일꾼 견제가 문제인거 같은데

광물 필드 뒤에 지상으로 된 땅을 넓히는 방향으로 맵 만들면 간단할 듯 한데
아이콘 [바이킹] (2015-09-20 10:37: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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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유닛 하나 때문에 맵 설계에 제약이 걸린다면 그건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만.
아이콘 OnlyinBugfield (2015-09-20 10:38: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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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유닛의 성능이

오직 일꾼 테러능력 하나만 op고

그 외의 경우엔 적절하다면

맵을 바꿔서 나쁠 이유가 있는지요?

광풀 필드 뒤에 땅을 좀 더 만든다고 해서 맵 설계에 제약이 걸릴 정도의 문제인지 이해가 안갑니다만
아이콘 거머리지뢰 (2015-09-20 10:40: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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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해방선 하나로 인해 맵 컨셉 전체를 제약두는거 안좋게 본다고 블리자드가 이미 말함 ㅋㅋㅋ

이번에 기술실 업글 요구로 바꾸면서 그 말을 이미 했음
아이콘 [바이킹] (2015-09-20 10:41: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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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lyinBugfield//
- 크고 아름다운 해방선
이것은 주로 타이밍의 문제라고 믿고 있습니다. 가끔 카운터 유닛들이 준비되기 전에 해방선이 상대방을 압도하기 시작합니다. 특히 몇몇 맵에서 해방선은 저그 지상 유닛들이 상대하기에 너무나도 까다롭습니다. 지금의 해방선을 의식하여 맵 제작에 제약을 두는 것은 좋은 방향이 아니라고 생각하기에, 해방선 지상 공격 업그레이드를 다시 고려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를 통해 해방선이 지상 유닛을 공격하기 시작하는 타이밍을 조절할 수 있을 겁니다. 해방선 지상 공격 업그레이드를 위한 우주공항 기술실의 필요는 충분한 하향 조정일 것이므로 무기고 요구 조건은 이번엔 고려하지 않을 계획입니다.
아이콘 OnlyinBugfield (2015-09-20 10:41: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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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이미 말했음? 몰랐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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