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아르테타 | ||
---|---|---|---|
작성일 | 2015-09-19 20:01:10 KST | 조회 | 196 |
제목 |
시간증폭이라는 시스템을 매력적으로 느끼시는 분은 없나요?
|
제가 토스유저이다보니 사실 지게로봇이나 애벌레펌핑같은 매크로에 대해서는 어떤 느낌인지 잘 모르겠긴한데,
시간증폭이라는 것 때문에 세부적인 빌드가 파생되는 것이 저한테는 참 매력적으로 느껴졌거든요.
병력 위주 플레이를 할때는 관문에 증폭 몰아쓰기,
업그레이드 위주 플레이를 할때는 업에 증폭 몰아쓰기,
빠른 일꾼 최적화를 위한 연결체 증폭 몰아쓰기,
치즈 대응을 위한 폭풍업에 증폭 몰아쓰기 등등...
시간증폭이라는 것 덕분에 플레이에 선택지가 생긴다는 의미에서 저는 참 재밌게 생각했는데, 없어지면 다소 아쉬울 것 같네요.
물론 시간증폭이 없어진 경우에도 그때에 맞춰 플레이의 재미가 있을 수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시증을 통해 얻는 재미가 없어지고
어떤 재미가 다시 찾아올지 잘 모르겠네요.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