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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5-09-19 14:15:33 KST | 조회 | 48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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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이 쉬워지려면 매크로가 문제가 아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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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를 자주 먹어야되는 자원구조
잠시 놓치면 터지는 파워한 견제들
조합잘못하면 그대로 망하는 극명한 상성들
과도한 액티브 스킬에 순식간에 끝나는 교전
게임을 쉽게 만들려면 이런걸 완화하는게 매크로보다 우선이죠.
심지어 공유에서 이러한 요소들을 강화시켜놓고 어려워졌는데
(이걸 줄일 생각은 없으니까) 매크로라도 줄여서 쉽게해보자 이런 접근이라고 생각되는데
뭔가 방향이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비유가 적절할지는 모르겠는데
방청소안해서 냄새나는데 그 위에 방향제 도배하는 그런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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