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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jwlee509
작성일 2015-09-07 02:57:02 KST 조회 770
제목
공유 일꾼수와 자원량
여러분들의 공허의유산 시작 일꾼수 12기와 자원량에 대한 의견이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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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도장 찍기
아이콘 군단의분쇄 (2015-09-07 03:09: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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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일꾼수는 처음엔 안좋다고 생각했으나 해보면 해볼수록 대찬성
초반 쓸데없는 시간도 줄여주고 날빌사장을 염려했으나 그래봐야 6못 10못 1111 88정도
운빨날빌몇개 사라지고 있을 초중반 날빌은 그닥 사장안됨

뭣보다도 공유하다가 군심하면 6마리부터 일꾼뽑느라 지루해 죽을거같음

자원량은 개인적으로 별로 마음에 안듬
확장을 비교적 덜먹은쪽이 역전하기가 힘들어지는것도 있고
공격적, 확장중심 플레이를 장려하는것도 좋지만 반대로 수비적 플레이를 하기 너무 힘들어짐

또 빠른 자원고갈이 이속이 느린유닛 중심 전략을 사용하기 힘들게 만들어서 전략이 고착화될수있고
약간 저그한테 웃어주는 경향도 있는듯
아이콘 Aris (2015-09-07 03:25: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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빌드 뭐하지..하는 시간이 사라져서 싫음
[우연]초월 (2015-09-07 04:36: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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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엔 별로였는데 익숙해지니깐 군심 못하겠음;
TAPEt (2015-09-07 10:11: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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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숙해지니까 좋더군요. 게임 시간도 단축되고.
아이콘 기라졸 (2015-09-07 10:35: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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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꾼수 자날-군심-공유 연계가 힘들어서 반대

자원은 잘 모르겠지만 일꾼은

스타2 : 자날, 군심
스타2 외전 : 공허의 유산

이런느낌이라...
아이콘 기라졸 (2015-09-07 10:39: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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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1만 하던 친구들 피시방에서 억지로 스타2로 끌고오면 일꾼 6기여도 자원 5씩캐니까 8씩 4마리가 캐는 스1이랑 비슷해~ 하면서 끌고오는데 일꾼 12기면 커버를 어떻게 칠지...

사실 별 문제는 안되지만 막연한 거부감이랄까 ㅋㅋ
아이콘 메없산왕 (2015-09-07 13:40: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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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원량은 롤백이 필요해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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