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아이컨택
작성일 2015-09-04 12:52:51 KST 조회 601
제목
사거리 1 무시하시는 분들 많네ㅋㅋ
거신 화력이 줄어든건 맞는데

사거리 1늘어나는거 대수롭지않게 여기는것도 좀 웃김..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졸못유저)Sonic (2015-09-04 12:55:1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멸자 사거리 1 늘어난 여파를 보면...
아이콘 갓료선 (2015-09-04 12:55:22 KST)
0↑ ↓0
센스 이미지
해병 사거리가 1 늘어나면 추적자 무빙컨으로 이득보는것도 못하고, 예언자도 그냥 해병에 잡히고?
아이콘 quarph (2015-09-04 12:57:0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건 유닛에 따라 다른거죠.
멸자, 바퀴, 집정관 얘들은 1만 늘어나도 효율이 훨씬 향상되는데

거신은 별로 그닥 바뀔게 없는데요. 고작해야 방어 건물에 안맞으면서 때릴 수 있다는 정도?
아이콘 주머니냥이 (2015-09-04 12:57:53 KST)
0↑ ↓0
센스 이미지
해병사거리 버프랑 거신사거리 버프랑 동급으로보시는건 뭔;
아이컨택 (2015-09-04 12:58:1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바뀔게 없다뇨? 그만큼 거신잡으려면 상대유닛이 파고들어야되는데ㅋㅋ
아이콘 청하 (2015-09-04 12:58:16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저글링 다수 잇는거 녹이는덴 분열기보단 거신이 은근 도움되요; 물론 사도가 잘 녹이긴하지만 거신만큼은 아님;
아이컨택 (2015-09-04 12:58:5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탱크사거리 1늘어나도 별 차이없겠네여 그럼
아이콘 거머리지뢰 (2015-09-04 13:00:0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근데 거신이 워낙 구제불능 쓰레기이던거 좀 올려놓은거라..
아이콘 quarph (2015-09-04 13:00:3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다른 유닛의 경우에 비해 미미한데요. 거리 1 파고든다고 거신 생존율이 대단히 늘어나기라도 하나요?

애초에 돈값도 못하는 거신인데.
아이콘 청하 (2015-09-04 13:01:27 KST)
0↑ ↓0
센스 이미지
사거리 1늘어났다고 무슨 차이가 있겠냐 이러는사람들
자날때 멸자 사거리 1늘린다하니 무슨 차이가 있냐하는게 대세였음 그때도 ㅋㅋㅋㅋ
근데 멸자사거리 늘리고나서 어캐됨?? rts겜에서 사거리요소는 진짜 과장보태서 넘버원요소라고 봐도됨
아이컨택 (2015-09-04 13:01:3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이면 생존율 당연히 올라가죠

전 거신이 공유에서 군심만큼 좋냐안좋냐를 따지는게 아님

사거리1업을 아무렇지 않게 말하니 그게 웃기단거임
아이콘 갓료선 (2015-09-04 13:02:36 KST)
0↑ ↓0
센스 이미지
생존력 안올라간다는건 대체 ㅋㅋㅋ
아이콘 청하 (2015-09-04 13:02:38 KST)
0↑ ↓0
센스 이미지
무리군주 사거리 9.5에서 11상향된 순간 이젠 지상으로 무군은 잡을수가 없게된 어캐설명?? ㅋㅋㅋㅋㅋ
아이콘 청하 (2015-09-04 13:05:11 KST)
0↑ ↓0
센스 이미지
ㄴ 자날 111에 토스가 고통받던 시절에 멸자 사거리 1 상향한다고 얘기나왓을때 멸자사거리 1 상향된다고 뭔 차이 있냐는게 다수여론이였음; 사거리버프가 그만큼 별게 아니라는거임;
아이콘 quarph (2015-09-04 13:05:2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벌써 여러번 얘기했듯이 유닛따라 다른거죠.

그건 추적자보다 앞에서밖에 못때리는 멸자가 뒤에서 때리니 대단한 차이인거죠.
아니 그냥 생각해보세요. 군심에서 사거리 9 거신 쓸때란 지금 공유 사거리 8 쓸때랑 사거리때문에 특별한 차이가 나는게 얼마나 있었나요? 딜 자체가 구린게 문제였지.

그리고 생존력 안올라간다고 하지도 않았는데요. 별 대단한 차이 없다는거지.

거기다 더해서 자꾸 다른 유닛 끌고 와서 뭔 아무 의미 없는 얘를 드나요? 분명 거신은 걔들이랑 다른 경우인데요.
아이콘 주머니냥이 (2015-09-04 13:06:45 KST)
0↑ ↓0
센스 이미지
ㄴ공감; 왜자꾸 다른유닛 사거리 버프를 언급 하는지 노이해;
아이콘 청하 (2015-09-04 13:07:38 KST)
0↑ ↓0
센스 이미지
그건 시간 지나면 두고볼일;;; 사거리 상향되서 과연 어떤 영향을 미칠지요 ㅋㅋ
아이컨택 (2015-09-04 13:10:3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다른유닛이 상향되서 좋아진 사례가 더 많으니 언급하는거지 글 이해가 안되세요?
아이콘 quarph (2015-09-04 13:11:4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그 유닛들 상황이랑 다르다는 건데 그걸 이해 못하시는 것 같은데요.

'경우가 다르다' 이 말만 몇번 반복했는데 이 말이 그렇게 어렵나요?
아이컨택 (2015-09-04 13:13:1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경우가 다르다는것도 웃기져

사거리 1만늘어나도 바이킹이 거신잡으려면 추적자 사정거리 안으로 들어와 싸워야됩니다

사거리 8일땐 불곰앞세워서 추적자한테 안맞는 범위에서 거신타격이 가능하구요
아이컨택 (2015-09-04 13:14:0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무리군주만해도 공유에서 사거리버프되면서 지상유닛으로는 잡는게 불가능해졌습니다
아이콘 청하 (2015-09-04 13:14:29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럼 폭풍함이 딜도 구리지(공중 거대 제외) 공속은 개 느리지, 이속이 빠른편도 아니지 비싸긴 비싸지
이것만 들었을땐 후반에 최종병기로 조합할 유닛이 결코 아닐텐데 왜 폭풍함이 토스 후반에 최종조합으로 섞는질 아셔야함;; 그게 다 사거리때문임;; 물론 인구수대비 인성비가 좋은것도 작용한것도 있지만..사거리가 애미없이 길기땜에 저 단점들이 커버가 되는거고 최종조합에 폭풍함을 껴넣는거고요;
rts게임에선 사거리가 우세하면 전술적 전략적에서 주도권을 쥘수가 잇어요;
아이컨택 (2015-09-04 13:15:3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군심 프로토스가 데스볼종족 이라는 별명을 가진것도 거신 사거리9에서 나오는 이유도있습니다
아이콘 quarph (2015-09-04 13:17:5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웃기는 게 아니라 그냥 아예 그렇게 볼 생각이 없는거죠.

두 경우 다 사거리 8에서 9로 바뀌는 것에 의해서 명백하게 바뀌는 경우는 아닌데요. 그냥 표현만 그렇게 써놓은신거지.
아이콘 quarph (2015-09-04 13:20:1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리고 계속 다른 유닛의 경우를 예로 들 필요 없다니까요.

폭풍함 사거리 빨로 쓰는거 누가 모릅니까?
다른 유닛 계속 들고오시니 아예 다르게 얘기해보죠. 지금 폭풍함 사거리 1 줄면 그게 대단한 하향인가요? 아니면 1 늘면 그게 대단한 상향인가요?
유닛 마다 정도가 있다는 겁니다.
아이컨택 (2015-09-04 13:21:0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줄면 너프고

1늘면 씹버프죠 장난치십니까ㅋㅋ
아이컨택 (2015-09-04 13:21:4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1만줄어도 살모사한테 끌려갈 빈도수자체가 월등히높아집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