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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5-09-04 10:23:28 KST | 조회 | 2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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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대 마법유닛 컨셉 좀 바뀌면 좋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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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령은 다른건 다 괜찮고 EMP만 고쳤으면 좋겠어요.
EMP만 뿌리면 마법유닛 다 바보되고 토스전에서는 유령이 모든 토스 유닛의 상성 격이고...
실드랑 마나에 100씩 데미지 주는 현재 컨셉에서, 기계 유닛만 특수능력 사용 불가(마법 & 그냥 스킬 & 모드 전환 다 포함)로 만들면 어떨까 싶네요.
고기는 스톰이 좀 더 화려했으면 좋겠어요. 사용시 야마토같은 선딜이 1~2초 내외로 있는 대신 부적업을 줘서 좀 더 많이 사용할 수 있게 해주면 보는 맛이 더 살아날 것 같음.
환류도 EMP처럼 모든 마법 유닛 카운터 느낌이라.. 사이오닉 유닛한테만 사용 가능 or 모든 마법 유닛에게 사용 가능하지만 마나만 날리고, 사이오닉 유닛한테만 데미지를 주게 하면 좋을 것 같아요.
감염충은... 일단 신기충은 뭘 어찌 건드려야 할 지 엄두도 안나네요. 그나마 생각해보면 촉수 꽂아서 조종하는게 아니라 그냥 타게팅으로 제어불능 상태로 만들기? 아니면 촉수를 꽂아도 감염충이 이동 가능하게 하는 건 어떨까 싶기도 하구요. 근데 어떻게 하든 납치 하위호환 같음..
감테는 뭐 그럭저럭 쓸만하다고 생각함.
진균이 제일 문제라고 생각하는데, 한번만 맞으면 아예 상대방의 컨트롤 여지를 없애버리니... 그냥 인스네어+타락 컨셉으로, 맞으면 이속 감소 & 방어력 절반으로 바꾸면 더 재밌을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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