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휴가]메카닉
작성일 2015-08-22 20:31:34 KST 조회 548
제목
팀모튼 프로듀서 활약이 제일중요할거같음 dk의밸런싱은나중이고


 

 

현재는 베타기간이니 밸런스야 나중에 얼마든지 맞출수 있지만

 

베타기간이나  개발때 게임수석개발자의 잘못으로 유닛들이 잘못 설계되고 만들어지면

돌이킬수 없는 좆망을 가져온다는 점을 알게됬는데

 

 

 물론 군심을 빡빡이 혼자서 만든건 아니지만 군심하고 디아3에서 수석개발자의 일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군심에서 빡빡의 혐영과 노잼양상을 통해 뼈저리게 느꼈음
 

지금은 최대한 재밌고 다양하고 유저들이 즐기기 편한 게임을 만드는데 주력하고

밸런스는 전능한 dk께서 후에 맞춰주시겠다는 일념으로 게임의 큰틀의 변화에 주목하는중

 

팀모튼이 디3오리지날→영거자 같은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오는게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사실 덜도 말고 더도 말고 딱 모스키에라 정도만 해줘도 갓모튼이라 찬양할듯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D.K] (2015-08-22 20:33:09 KST)
0↑ ↓0
센스 이미지
DK: 믿고 질러라. 밸런스는 맞출 터이니
팀모튼: 정말.....이렇게까지 바꿔도 되는거야?
DK: 그래
아이콘 포니테일 (2015-08-22 20:33:47 KST)
0↑ ↓0
센스 이미지
dk갓이 없었다면 시도도 못했을 것이다
크리스벤와 (2015-08-22 20:34:11 KST)
0↑ ↓0
센스 이미지
ㄴ팀모튼:"ㅇㅋ c&c온라인 에서 개발할려던거 다 같아 붙여봄"
DK:......
삼기린 (2015-08-22 20:35:3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혐영도 재미는 드럽게 없었지만 밸런스적으로만 보자면 종족간 승률은 황밸에 가까웠죠
아이콘 [휴가]메카닉 (2015-08-22 20:37:19 KST)
0↑ ↓0
센스 이미지
사실 체감하는 밸런스가 x같아도 게임이 재밌으면 사람들이 욕하면서도 결국 하게됨
밸런스를 개판이여도 상관없다는 말은 아니지만

스1,워3 도 밸런스맞는 게임은 아니였고
하스하고 와우도 직업간의 밸런스 개판이라 욕하면서 흥행하고 재미는 다 챙겨감
물론 다른 회사게임인 롤도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