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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zhuderkov
작성일 2015-08-09 19:43:14 KST 조회 356
제목
메카닉의 문제점들을 꼽자면...

1. 기동성

공성전차가 기동성을 확 떨궈버립니다, 교전모드하고 비교전모드가 따로 있는 느낌? 지뢰의 경우는 기본 이동속도 자체도 빠른데다 천공발톱이라는 회심의 업그레이드 요소가 있는데, 공성전차는 그게 아닌지라...

 

2. 대공

무기고 업그레이드는 통합된 상태긴 한데, 토르는 양산이 죽어라 안되는 유닛이고, 양산된다는 지뢰는 일회성에 가까우며, 바이킹은 아예 생산건물이 다릅니다.​ 이런 빈약한 대공상황에서 메카닉에 큰 위협이 되는 공중유닛을 잘 끊어내 주질 못합니다. 이를 잘 보여주는게 조기 메카닉 정찰후 바퀴-뮤탈 이지선다를 걸어버리는거.

 

3. 생산력 문제

병영마냥 광물만 들어서 지게로봇이 생산시설을 기하 급수적으로 늘려버릴수 있는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생산능력이 좋은가 하면 병영유닛에 비해 10초정도 차이가 나고, 그렇다고 메카닉이 딱히 무난한 체제도 아니라고 보여지는지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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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우있 (2015-08-09 19:46: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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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반

생산은 생산이 존나 안되는대신에 유닛이 강려크 하기 때문에 괜찮
아이콘 [네임]LunaSea (2015-08-09 19:53: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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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화력과 조합이 장점인 메카닉에 기동성, 회전력을 바라는게 에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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