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N신경과학자N
작성일 2015-08-08 21:20:40 KST 조회 340
제목
어제 이승현 정우용 캑터스밸리전 보고 생각하는건데

신경기생충의 사거리를 늘리는게 아니라 지속시간을 좀 늘리면 어떨런지...

어차피 납치 때문에 사거리 확보하기는 그렇게 어렵지 않고

스킬 연계도 유도하면서 기술의 유용성도 늘리게 지속시간을 좀더 늘리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붕탁은안전합니다 (2015-08-08 21:21:21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냥 공유로 갈아타는게 답
pctXL (2015-08-08 21:21:2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면 당하고 풀릴때 스턴 3초정도 주면 적당할듯
아이콘 붕탁은안전합니다 (2015-08-08 21:22:58 KST)
0↑ ↓0
센스 이미지
자날 초창기에 신경기생충 꽂고서 풀릴때 /춤 하는게 팁이엿는데, 요즘 그게 불가능할정도로 너무 순삭이라 ㅋㅋㅋ
BlueRose_ (2015-08-08 21:23:5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3초 스턴... 그럼 스턴용으로 사용할 듯한데 당하고 풀릴 때 합치면 6초인데 전투가 끝나있지 않을까요
pctXL (2015-08-08 21:24:3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니 당하고나서 풀릴때요
N신경과학자N (2015-08-08 21:24:4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붕탁/ 그 땐 신경기생충 사거리가 길지 않았나요?
아이콘 붕탁은안전합니다 (2015-08-08 21:26:09 KST)
0↑ ↓0
센스 이미지
ㄴ하긴 그것도 잇엇네요.ㅠㅠ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