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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5-08-07 13:33:46 KST | 조회 | 8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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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게 펌핑 시증에 관련된 Dk의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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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페이스를 봤을 때, 전체적으로 스피드가 빨라지는 건 플레이하기에도, 보기에도 더 재미있을 거로 생각한다. 하지만 난감한 부분은 현재도 어려운 부분인데, 이걸 어떻게 쉽게 만드느냐는 거다. 예를 들어, 애벌레 생성이라던가 지게 로봇, 시간 증폭. 이 세가지 기술을 완전히 제외할 수 있지 않을까도 생각하고 있다
세 기술 모두 전략적인 선택도 아니고, 이걸 언제 잘해야 한다는 것도 아니다. 그냥 정해진 시간 안에 빨리 클릭하는 플레이어가 이득을 보는 형태다. 깊은 생각을 해야 하는 선택지도 아니고, 전략도 없는 부분이다. 이런 부분을 좀 더 개선하는 게 낫지 않을까 싶다.
맞는 말 한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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