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Mutalisk
작성일 2015-07-23 09:52:16 KST 조회 348
제목
그냥 관문을 쓸만하게 만들어주지

차관너프는 완전 찬성임. 스2 입문부터 가장 말도 안된다고 생각한 시스템이고 밸런스와 별개로 프사기소리나오는것의 제1원인이라고

 

생각해왔기 때문에...

 

다만 차관너프만 시키고 다른부분에서 버프가 없으면 형평성이 안맞게 되는데 이거 해결법으로 관문유닛 스펙 상향 떙은 그냥 

 

전진관문만 강력해지고 장기적으론 효과가 있을까 싶음.

 

그래서 차라리 차원관문 업그레이드가 완료되면 패시브효과로 일반 관문에 메리트를 주는 쪽이면 어떨까 싶음

 

예를들어 차관유닛 쿨이30초라면 차관업 이후에 일반관문에서 생산시는 생산시간이 15초가 된다던가 하는식으로요

 

근데 솔직히 차관능력은 분광기 소환능력만 칼질해버려도 크게  줄어들거같은데... 아니면 암흑기사같은 고위테크유닛은 관문에서만 

 

생산이 가능해진다거나, 물론 이 경우엔 부적업이 되돌아와야 하고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바이킹] (2015-07-23 09:54:45 KST)
0↑ ↓0
센스 이미지
무슨 관문 소환 쿨을 확 낮추는 버프를 한다면 모를까 관문이 차관 효율 따라오기는 힘들거 같아 보이네요
아이콘 Mutalisk (2015-07-23 09:56:45 KST)
0↑ ↓0
센스 이미지
아래에 적은 분광기 대폭칼질이나 고기 암기는 관문에서만 생산가능 이런것도 차관 너프에 크게 도움될거라고 생각함
아이콘 [바이킹] (2015-07-23 09:57:46 KST)
0↑ ↓0
센스 이미지
고기 암기는 너무 심한 너프 같고 분광기 이속이나 까면 완벽할텐데
아이콘 Mutalisk (2015-07-23 09:59:21 KST)
0↑ ↓0
센스 이미지
분광기 차관소환이 차관과 쿨타임을 공유하되 분광기에서 소환시에는 쿨타임이 두배가 된다던가 하는식의 큰 칼질 아니면 분광기 스펙만 조절하는걸로는 솔직히 힘들거같음
분광기에 마나를 도입시킨다거나
아이콘 [D.K] (2015-07-23 10:00:28 KST)
0↑ ↓0
센스 이미지
이 얘기도 자날때부터 있던 변경안인데
기사도쯤 되는 분이 갔으면 아마 이 너-버프안 제안도 했을거 같음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