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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청하
작성일 2015-07-17 11:15:40 KST 조회 570
제목
분열기 저렇게 바뀜으로써 로우리스크 하이리턴으로 변한 느낌이 듬

비록 범위가 감소했다고는 하나 여전히 폭사하면 무시무시하고, 이젠 폭발 후에도 3초정도(군심기준)의 무적이 있어서

 

생존성이 확 증가한데다 가격도 싸져서 부담없이 뽑아도 될정도가 되버려서 테란이 바이오닉하기가 더 힘들어진 느낌이 들고

 

저그전 중반이후에도 가스부담떔에 분열기 가기 힘든게 가격 싸지면서 부담없이 갈 수 있을거 같네여..

 

기존 분열기가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였던게 로우리스크 하이리턴으로 변하면서 더 좋아진듯

 

근데 컨셉은 맘에 전혀안듬; 컨셉 변경이 필수인데 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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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청하 (2015-07-17 11:19: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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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기다 스킬 시전시 이속이 염차 이속으로 증가해서 산개를 해주거나 화염차나 발업링이 아닌이상 폭사에서 자유롭긴 힘들어짐..대신 범위가 좁아져서 큰 대박까진 안나긴 할듯;
아이콘 Oliving (2015-07-17 11:22: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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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대신 올때 터뜨리면 되는거 아님? 무적이 이제 기술쓸때가 아닌 쓰고나서 생긴다는뜻 아닌가요?
nereie (2015-07-17 11:23: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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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때도 무적이고 터지고도 무적
아이콘 청하 (2015-07-17 11:24: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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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ㅇㅇ 4초후에 폭발하고 폭발후에도 3초간 무적이 유지됩니다.
BacardiGold (2015-07-17 11:24: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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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속도 늘었고 이제 일꾼견제가 쉬워진건 물론이고 한타에서도 너무 좋아진거같은데? 분열기란 유닛 컨셉상 절대로 밸런스 못맞출거라고 봄
아이콘 Oliving (2015-07-17 11:26: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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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둘다 무적이군... 뭐여 ㅋㅋㅋ
아이콘 청하 (2015-07-17 11:26: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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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열기는 이번 패치가되면서 더 사기급이 된듯;; 컨셉이 진짜 이래서 병맛스러움
특히 토스가 수비라인 형성하고 고기받쳐주고 분열기가 로테이션으로 위협해주면 거의 무적의 수비라인이 형성될듯
아이콘 메카닉돼지 (2015-07-17 11:27: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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걍 컨셉을 갈아치우면 좋을 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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