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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OvO
작성일 2015-06-27 17:12:06 KST 조회 695
제목
DK님의 생각 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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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OvO (2015-06-27 17:12: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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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숙에서불곰이 (2015-06-27 17:29: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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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시브와 액티브스킬에 대한 얘기도 나오네요
액티브가 무조건 더 어려운건 아니다...자날공허랑 군심공허를 예를 들면서 설명하는군요
공허의 경우에는 액티브로 바꾸면서 더 쉬워졌다
그리고 신유닛에게 액티브를 제거하라는건 항상 좋은건 아니다라고도 하네요
아이콘 청하 (2015-06-27 17:41: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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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그게 존나 웃기고 노답인듯 ㅋㅋㅋㅋㅋ......수동이 자동보다 무조건 더 어려운게 아니라는말과 뭐가 다르지 ㅋㅋㅋㅋㅋ.....진짜 어이없는 답변인거 같아요~~
slayerstaper (2015-06-27 17:55: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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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사용 유닛이 좋아지는거랑 맞는 유닛이 안좋아지는거랑 같냐고
아이콘 청하 (2015-06-27 19:10: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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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티브가 너무 많아지면 접근성이 떨어지는건 생각도 못하나봄...에휴
스2를 첨 접하는 초보는 그딴 화려한 액티브보단 액티브는 적절히 있으면서 패시브가 조화되서
배움이 쉽도록 하는걸 원하는데 반대로 가고있음
아이콘 [바이킹] (2015-06-27 19:15: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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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티브 예로 들면서 공허포격기를 예로 들엇는데, 이건 상당히 잘못된 예라고 봄
공허 포격기 분광정렬은 그냥 버튼 하나 누르기만 하면 다잖음
그런데 공허 신유닛 액티브는 그냥 버튼 하나 누르면 장땡이 아닌데 비교를 들어도 말도 안되는 비교를 드네
아이콘 청하 (2015-06-27 19:32: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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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맞음 ㅋㅋㅋㅋ...진짜 어처구니없는 예시인거 같음..
우리같은 유저나 신규유저들은 요리계로 치면 백종원을 원하는데 지는 딱 강레오 스타일임ㅋㅋㅋㅋ
아이콘 은폐유령 (2015-06-27 20:05: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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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이 분 비유 개적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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