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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5-06-21 18:12:40 KST | 조회 | 9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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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 욕먹는거 진짜 이해를 못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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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에도 비슷한 글 쓴적 있는거 같은데,
명실공히 스투 국내 최고 커뮤니티인 플엑에서도 계속 이런 얘기가 나오는게 이해가 잘 안됨.
생각해봅시다. 지금 님들 군심 수준에서 모든 컨트롤을 100% 해내고 있으면서
공유에 추가되는 스킬들 때문에 복잡해지고 조잡해진다고 하는겁니까?
공유에 추가되는 유닛과 스킬들 100% 운용, 조작할 생각 하고 계신거임? 군심은 그 정도 수준들 되시나요?
달리 말해볼께요. 자날은 자날대로, 군심은 군심대로, 공유는 공유대로 실력 따라 가는거에요.
유닛 스킬 추가는 나만 되고 나만 복잡해지나요? 결국엔 주어진 상황에서 더 많은 것들을 정확하게 조종하는
사람이 이기는 겁니다. 추가되는 유닛들 잘 조종 못하면 그게 당신의 실력입니다. 억울해 할 필요 없어요.
누구도 그 모든 것들을 100% 해내라고 말 안해요. 그저 할 수 있는데까지 하면서 즐기면 되는거에요.
게다가, 추가되는 유닛과 스킬 덕분에 게임 양상이 더 다양해지고 볼거리가 많아진다는 장점을 왜 생각을 안하시나요?
스타1으로 회귀하는게 좋을거 같다, 스타1은 이렇지 않았다, 스타1에 비해 너무 액티브 스킬이 많다....
이거는 스타2 처음 나왔을때 스꼴들이 자주 하던 말인건 기억하시나요? 스꼴들 욕하시던 분들이 어느샌가
스투꼴이 되버리셨네요. 확장팩이면 확장팩답게 변화를 주고 새로운 시도를 해보는 것이 당연한건데
또 별 변화가 없으면 확장팩인데 달라진게 없다고 깔거잖아요?
현재 군심의 정체된 게임 양상과 지루해진 패턴에 안주하는 건 싫으실텐데 또 변화를 주면 준다고 싫어하네요?
게다가 스타1과의 직접적인 액티브 스킬 갯수로 비교하려면 사용하기에 훨씬 용이해진 인터페이스를 감안해야죠.
하템 하나씩 찍어서 스톰 날리고 그런 게임이 아니잖아요?
지금 공유에서 도입하고 있는 여러가지 시도들이 충분히 게임을 더 다이나믹하고 새로운 양상들을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되는데 그렇게 생각하시는 분들은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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