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N신경과학자N
작성일 2015-06-19 12:59:25 KST 조회 124
제목
결국 분열기 컨셉 유지하면서 쉴추뎀 적용했네요

갠적인 생각인데 차라리 쉴추뎀 줄 바에 폭풍함의 분열(?)을 수치 조정해서 분열기에 주는게 어떨까 싶은데..

거기에 스킬을 쓸 때마다 다른 스킬에 대한 핸디캡을 주면서요

 

예를 들어 분열을 20초동안 200피해를 주게 하고 쿨타임 30초정도로 해서

분열을 쓰면 정화 폭발 쿨타임 +15초, 정화 폭발을 쓰면 분열 쿨타임 +15초

따라서 동시에 쓰지는 못하게하는거죠

 

분열기 컨셉을 유지할거면 이렇게 해서 고테크 유닛에게는 분열, 저테크 유닛에게는 정화 폭발을 쓰게 하는 방향으로..

대신에 환류는 생체한정으로 너프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