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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5-06-13 05:46:12 KST | 조회 | 1,2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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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 밸패 고려사항 소식 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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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teamliquid.net/forum/legacy-of-the-void/487612-lotv-beta-balance-update-preview-june-9
오역 존재 확률이 상당하고, 임의로 상당 내용 생략함.
-큰 그림
군심에서 공유로 변화하면서 니들이 오해하는게 있는데, 게임 플레이를 매번 패치마다 완전 바꿔버릴거라는 거임.
패치마다 게임이 바뀌는건 큰 그림을 그리면서 하는거임. 지금 공유랑 군심을 비교하면 차이는 거대함. 그 차이를 보완할 시간이 더 필요하다는 거임.
매 패치로 게임을 새로 만드는건 불가능함. 우리는 중요 패치를 반복하고, 게임에 지대한 영향을 줄거임. 새롭고 큰 변화를 주지 않겠다는 말이 아님. 확실히 주고 있고, 계속 할거임.
그럼에도 우리는 테스트에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함. 이미 적용된 주요한 변화점들을 깔끔하게 만들고, 미친 것 같이 완전한 변화를 시도하는게 더 재밌을지도 모르지만 그건 베타의 목적이 아님.
(병신같이 한 번역을 못알아 먹을 분들을 위해 한줄 요약: 패치 천천히 지속적으로 할거임.)
-집정관 모드 업데이트
집정관 모드 파트너의 부대지정에서 알트+숫자를 사용해 임의로 유닛 제거 가능. (예: 파트너가 전병력을 1에 지정할때 견제 병력을 빼 버릴 수 있음)
-미니맵 향상
본진이랑 파괴 가능한 바위 가독성 관련
-고스트 신스킬
적 유닛에 날아다니는 드론을 붙임. 드론이 빔을 쏴서 방어력을 3 떨굼.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고 공격으로 파괴될 수 도 있음. 이 능력의 목적은 테란의 현재 약점을 보완하기 위한것: 방어력이 높은 유닛에 약함.
-고스트 이속 상향
유령이 다른 바이오 유닛이랑 같이 다니게 하는거 고려중.
- 오버로드 개인 수송(?)
기존에 유저들에게서 요청이 많았던걸 베타에서 테스트 해보려고 함. 폭탄 드랍은 공유의 나이더스가 잘 수행하고 있어서 대군주는 소규모에 특화되게 하겠음. (뭔소린지)
- 새 업그레이드: 의료선 강하 딜레이 감소
기존의 삭제된 스킬 대신 의료선을 위한 새로운 스킬을 다양하게 실험하고 있음. 교전에서 큰 영향을 주지 않는 그런 걸 주고 싶어서 견제를 상향하면 어떨까함.
- 디스럽터 데미지 145 에서 145+55(대실드)로
프프전에서 쓸모 없어서 바꿈.
- 궤멸충는 더이상 중장갑이 아님( 무장갑이라는건지 경장갑이라는건지는 모르겠음)
이제 너무 잘 죽어서 생존성을 강화.
-살모사 기생폭탄 에너지 소모 100 ->125
짱 센데 한번에 너무 많이 써서 코스트 상승. 숫자가 줄어서 컨트롤의 여지 상승 기대.
-포촉 생체 데미지 15+30 -> 15+15
러커 때문에 저저전이 지상 위주 같음. 뮤탈에 힘을 실어주고 싶음. 포촉이 여전히 뮤탈을 카운터 치는게 좋지만, 멸종 시키는건 원치 않음.
-일꾼 숫자 카운터 2X광물필드로 변경
기존의 3X는 같은 광물필드에서 최고의 채취율을 가지지만, 2X가 일꾼 수당 최고의 최적화라 베타에서 바꿔봄.
-해방선 지상 공격 범위 표시가 시즈 모드 탱크처럼 점선으로 바뀜.
쓸데 없이 많은 그래픽 연산을 유도한 듯?
이 모든 사항은 최종 사항이 아님. 여러분의 생각과 피드백을 듣고 싶음. 공유를 스타 투 최고의 확장팩으로 만들기 위해 도움을 주셔서 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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