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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맹갑이
작성일 2015-05-29 23:25:21 KST 조회 264
제목
울트라 방어상향보다 기동성 올리는게 더 큰 버프라 생각함

사람들이 그냥 표면적인 수치만보고 판단하는데

방어가 꽤 높아도 한방데미지쌘 원거리유닛들이 무빙컨하면 울트라는 가격대비 손해임

 

물론 공유가면 테란 바이오닉은 한방뎀지 쌘 유닛이 없으니 예외지만,

방어2 차이정도는 커버가능한 메카닉이나 토스입장에선 빠른이속이나 돌진하는 울트라가 훨씬 무서움

후반대규모 전투에서 울트라가 지는 경우 대부분이 공격하러 걸어가다 피해많이보고 유닛들 길막땜에 처맞기만 하다 뒤짐

근데 일단 대부분의 울트라가 잘 달라붙어서 썰기시작하면 저그가 진 전투 거의 보기힘듬.

 

달라붙어야되는 저그입장에서 여왕수혈이 있는데 굳이 방어상향, 이속상향 2개중에 고르라하면 이속상향이 훨씬 낫지

이속상향보다 더 큰 버프는 거대제외한 지상유닛들은 다 넘어다닐수 있게하면 개사기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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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롸거X (2015-05-29 23:31: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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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속올릴거면 스플을 좀 줄이면됨
스플 그대로 두고 이속증가하면 사기
아이콘 캬비어 (2015-05-29 23:37: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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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ㅇㅇ...대략 점막 밖의 이동속도를 조정하는 식으로 하든지 해야할듯..;;; 히드라가 그러했듯이. 물론 스플은 좀 줄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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