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TwilighT_
작성일 2015-05-29 20:28:12 KST 조회 266
제목
저그가 잘못한게 없음

교전을 건게 잘못한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환류]클레온 (2015-05-29 20:28:4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냥 저그가 아무 못한게 없는데 원이삭이...
아이콘 prism_nana (2015-05-29 20:28:54 KST)
0↑ ↓0
센스 이미지
애초에 조합이 히링으로 막아도 타이밍이 나왔죠... 히링이면 아무리 싸워도 손해는 나와요.
아이콘 렛서팬더 (2015-05-29 20:29:01 KST)
0↑ ↓0
센스 이미지
ㄹㅇ 저그 실수했다는 분들은 저 상황 되보면 암. 방심도 안했음
아이콘 Mutalisk (2015-05-29 20:30:04 KST)
0↑ ↓0
센스 이미지
히링보다 잠복바퀴링이 역장점추 상대하기 더 좋아요
slayerstaper (2015-05-29 20:30:0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그로 한게 잘못이죠
아이콘 렛서팬더 (2015-05-29 20:30:55 KST)
0↑ ↓0
센스 이미지
히링 ㅋㅋ 점추파수기 쌓이면 히링녹음
아이콘 적당새 (2015-05-29 20:31:24 KST)
0↑ ↓0
센스 이미지
이병렬 선택도 대안이 없었는데 원이삭이 잘하는한 이기게 되어있었네 사기맞는듯
아이콘 prism_nana (2015-05-29 20:31:34 KST)
0↑ ↓0
센스 이미지
컨트롤적인 실수가 아니라 조합적으로 약간 잘못됬다는건데 솔직히 저상황에서 더 안전한 바퀴링 선택하는것도 이해는 가요. 물론 토스 입장에서 막히는 경우를 생각한 경우고요. 사실 링바퀴는 역장 정말 잘치면 저그전 인구수 50 정도는 비슷하게 싸울만하다고 생각하지만.. 100은 진짜 말도 안되는거긴함.
아이콘 렛서팬더 (2015-05-29 20:33:10 KST)
0↑ ↓0
센스 이미지
저정도로 인구수 벌린게 잠복바퀴여서 가능한거였음. 계속 견재 가능했던게 잠복바퀴여서 가능힌건데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