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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케이드게임
작성일 2015-05-28 10:58:59 KST 조회 402
제목
논타겟팅은 실패작이었습니다..

실험을 위해 매 30초마다 병영을 생산하도록 해놨습니다.

이 예제는 파이어볼 예제를 참고하여 만든 사람 중 한 사람의 작품입니다.

참고로 관통기술로 만들기 위해 지속 효과 파괴와 자살을 삭제했습니다.

 

실험


실험 시작


부순 장소로 가서 공격을 해봤습니다.


그리고 나서 돌아가더니??? 30초가 지나서 병영이 다시 생겼군요. 갑자기 터짐


찍은지 몇 초만에 터짐;;


다시 한번 30초를 기다려보자.. 결과는??


결과는 처참했습니다..

 

적군을 상대로 어그로를 끌어서 자기가 쏜 장소로 가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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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도장 찍기
아이콘 오뒤쎄우스 (2015-05-28 11:03: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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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이콘 Mutalisk (2015-05-28 11:11: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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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해를 못하겟음 ㅜ
아케이드게임 (2015-05-28 11:13: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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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그러니까 자기가 쐈었던 제자리 장소에서 데미지를 지속적으로 입는다는 얘기에요.
아케이드게임 (2015-05-28 11:16: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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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은 자기가 쏜 미사일에 스치면 데미지를 입어야 하는데, 지금 자기가 쐈던 제자리 장소에서도 데미지를 입고 있죠. 이건 엄연히 버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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