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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사골블로
작성일 2015-05-16 19:07:07 KST 조회 253
제목
공유에 액티브스킬, 마법 너무 많다고 걱정하는 사람 많이 있죠?

저도 걱정하는 쪽인데요,

 

저런게 많아져야 게임 양상이 더 다양해진다고 찬성하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양쪽 다 맞는 말인 것 같긴한데

 

이게 좀 뭐랄까

 

유닛한테 액티브 스킬이랑 마법을 자꾸 추가하고 주는 이유가

 

유닛마다 개성을 부여하고 게임에 다양성을 주고는 싶은데

 

그렇다고 막 주자니 OP가 될 것 같고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쿨타임이 걸리거나 마나가 소모되는 형태로 짧은 시간 동안만 발휘되게 하려는 것 같은데요

 

게임이 직접 플레이하기엔 정말 너무 어려워질 것 같아 걱정이네요.

 

군심 래더도 손 놓은지 오래됐는데 공유는 더더욱 직접 겜할 생각은 안들어요

 

걍 프로들 경기 보면서 대리만족이나해야지싶구요.

 

물론 제가 게임 엄청 라이트하게하는 편이긴하지만...

 

걍 피씨방에서 캠페인이나 잼게 즐기고 래더는 안하게될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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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메카닉돼지 (2015-05-16 19:09: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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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 간 개성을 준다는 건 중요한 일이지만 너무 게임을 어렵게 만드는 게 아닌가라는 게 걱정이죠.
아이콘 (졸못유저)Sonic (2015-05-16 19:10: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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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 토스 해보면 암걸립니다
스킬 없는 유닛이 더 적음 ㅋㅋㅋㅋㅋ
아이콘 레지오마리애 (2015-05-16 19:13: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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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점 스타가 아닌 워크래프트가 되고 있네요
늙은이는 이렇게 액티브 스킬 많아지면 rts 접근하기 더 힘든데...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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