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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5-05-05 20:38:07 KST | 조회 | 26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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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 공허 방향은 좀 잘못된 것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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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생각하는 바는 알겠는게, 자원량 줄인건 기본적으로 올인을 하는 쪽이 리스크를 많이 갖게 하려는 거임.(이건 언급함)
지금의 토스처럼 올인하려다가 페이크 주고 운영가거나 아니면 적당히 피해주고 운영가는걸 막을려는건데
어느정도 동의는 하겠지만, 그랬다가는 정말 올인이 통하면 이기고 안 끝나면 ㅈㅈ치는 형식이 될거고
궤멸충은 한두기만 뽑아서 역장 부셔먹는 용도로 쓰라고 넣은것같고.
제일 노 이해인게 분열기인데, 이 유닛을 왜 넣은지 진짜 이해를 못하겠음. 안그래도 순삭 게임 더 순삭 만들려고하는건지;
아니면 분열기가 있어도 지속적인 전투가 일어날 자신이 있는건지.
마지막으로 게임을 견제위주로 만들려는 이유도 개발자들 생각으로는 스타2는 견제위주로 안가면 게임 망할꺼라고 생각하는것같
은데, 지금도 견제때문에 스트레스인데 뭘 더하려는지 모르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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