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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zhuderkov
작성일 2015-04-20 19:01:21 KST 조회 225
제목
요즘 저그들이 초반 화염차에 대처를 정말 잘하는것도 같긴 합니다.
화염차, 밴시, 기갑뽕등에 정말 대처를 잘하는거 같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초반에 점막 지우는건 자원타격이나 뭐 그런게 없는것도 같습니다, 광물/가스를 소모시키지 않는 모든 형태의 교전은 저그전에 무의미 한거 같습니다. 그렇다면 차라리 토스에게 해버리듯 지뢰드랍을 거는것이 어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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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OnlyinBugfield (2015-04-20 19:01: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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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써 몇년을 당했으니

이제 익숙해질때도 됐죠
아이콘 포모스송지은 (2015-04-20 19:02: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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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주공항 보는순간 무조건 포촉 깔고 보지 않나요?? 75원밖에 안해서 1~2개 까는거는 그렇게 큰 손해가 아닌지라.
아이콘 MrwK (2015-04-20 19:02: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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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5원
아이콘 메카닉돼지 (2015-04-20 19:03: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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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차의 본분은 그 존재만으로도 저글링 생산을 강요시키는 거에 있음. 점막 지우면 좋고, 일꾼 잡으면 더 좋고. 살려두면 화기병으로 재활용도 되죠. 오히려 지뢰드랍은 저그 펌핑에 트리플이 빠른 특성상 썩 좋은 것 같지 않은 듯.
아이콘 메카닉돼지 (2015-04-20 19:05: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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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그에게 중요한 건 일벌레를 찍느냐, 병력을 찍느냐인데 굳이 직접적으로 유닛을 잡지 않아도 째야 할 타이밍에 째지 못하게 하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견제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아이콘 Oliving (2015-04-20 19:09: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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옛날에는 화염차로 피해를준다 이거엿는데 이제는 화염차를 안뽑아서 링 강제를 안시키면 걍 테란이 너무 힘들어져서 어떻게든 일벌레를 못뽑게하기위한 화염차의 느낌이 강하죠
아이콘 HiNos (2015-04-20 19:09: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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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막 견제, 저글링이 맘대로 맵을 누비지 못하게 하는것, 초반 링링에 대한 면역, 간단한 정찰 임무 등 화염차가 하는 일이 너무 많아서 쓸 수밖에 없음. 그리고 꼭 피해를 줘야하는 유닛이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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