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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MaZaYong
작성일 2015-04-13 14:03:44 KST 조회 520
제목
rts류 게임에 무적이란거 자체가 애러 아닌가요??

땅굴이던 사도던 분열기던 무적은 말이안되는거 같아요...

 

뭔가 AOS류 스킬을 넣는 느낌인데...

 

진짜 스1보다 더 복잡해져서 극한의 피지컬을 요구하는 느낌...

 

이래선 계속 고인물유지일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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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컨택 (2015-04-13 14:05: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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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음 태생적인 씹사기요소를 내포함
아이콘 루시퍼방화 (2015-04-13 14:05: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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걍 일꾼으로 쉽게 방해 못하게 일꾼한테 받는 딜을 대폭 낮추던가 하는게 맞을ㄲ ㅓ같은대..
팀스파츠 (2015-04-13 14:07: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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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TS 많이 안해보신듯, 워크래프트나 워해머나 무적 요소는 있었어요. RTS게임에 자주는 아니더라도 몇개 끄집어 보면 있긴 있는 요소죠.
그냥 스타 게임 자체가 무적이라는 요소랑 안어울리는 것 뿐...
아이콘 cheeserush (2015-04-13 14:08: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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땅굴은 지을때 가격 좀 올리고
기본방어력 1추가
분열기는 스플에 데미지 단계적용으로
아이컨택 (2015-04-13 14:20: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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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게임이랑 굳이 비교할 필요는 없죠

워해머는 안해봐서 모르겠고

워3이랑 스2의 전투시간 게임스피드 고려해보면 스2에 무적스킬은 너무 별로임
아이콘 메카닉돼지 (2015-04-13 14:37: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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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TS에 무적이 나올 수는 있는데 스타 같이 대규모 물량전이 주가 되는 게임에서 무적이라는 요소는 좀 안 어울리는 듯
아이콘 Oliving (2015-04-13 14:39: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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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해머나 워3나 둘다 유닛을 죽이는게임이라기보다는 살린다는느낌이 강하죠 그런게임은 무적요소가 괜찮을수있는데 스타는 많이뽑고 많이죽이는게 주가되는게임이라서 그렇게 맞다고는 생각이 안듬 ㅋ
아이콘 우스운자 (2015-04-13 15:23: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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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도야 환영의 이동이니 그렇다쳐도 분열기 땅굴은 개오바
아이콘 꽁승좀 (2015-04-13 17:43: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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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땅꿀 지어지는 속도를 좀 상향시켜 주면 안되나?

빠르게 발견 못하면 당하게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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