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MrwK
작성일 2015-04-10 04:15:40 KST 조회 238
제목
군숙의 성능을 떠나서 궁금한건

1. 군숙은 인구수를 먹는 유닛이기 때문에 식충의 빈 시간을 채우는 건

 

저글링 바퀴와 같이 광물 위주로 먹는 유닛이 아니라 촉수가 될 수밖에 없음

 

결국 식충 발사 -> 촉수밭으로 숨기 -> 1분 뒤에 또 발사 -> 촉수밭으로 숨기 -> ...

 

가 될 수밖에 없는데 이게 정말 군숙을 그렇게까지 바꿔 가면서 도달하려고 했던 양상인가?

 

2. 군숙을 주 병력과의 교전에서 사용하려면

 

무감타살에서 군숙을 조합한 다음 토스가 들어왔을 때 진균으로 교전을 강요하고

 

거기다가 식충을 들이 붓는 방식이 될텐데

 

이럴 거면 굳이 군숙과 같은 형태를 가질 필요가 있는가?

 

두 가지가 궁금함

 

뭐 두 가지를 동시에 수행하는 게 공유군숙의 설계목적이라 하면 할 말은 없긴 한데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