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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명림답부
작성일 2015-04-08 18:20:34 KST 조회 316
제목
올만에 스1보니까 확실히 스2일꾼이 문제가있네...

스1에서 미네랄은 광물당 2마리만 붙여도 충분히 최고효율 낼 수 있게 캐는량과 시간이 모두 긴데,

 

스2는 시간하고 양 다 줄여서 일꾼만 잔뜩 뽑게 만들었네...

 

자날때는 미처몰랐는데 이제보니까 스2가 일꾼 훨씬 많이 필요하네...

 

가스를 2개로 나눈것도 겉으론 전략적인 이유라고 했는데 이제보니까 일꾼수 늘어나는 타격이 더 크네...

 

그래놓고 인구수는 그대로 200이란 말이지...

 

가뜩이나 일꾼 많지, 인구수 높지, 시야도 넓어졌지 이러니 200병력이 스1에 비해서 매우 초라해보이지... 물량도 상대적으로 덜하고.

 

솔직히 전략게임하면서 일꾼 수 뽑는거 좋아할 사람 누가있겠음? 다들 가능한 일꾼 수 적당히 뽑고 병력뽑아서 싸우고 싶어하지...

 

광물당 일꾼수2마리로 조절하는건 무조건 해야할듯.

 

누가 이 내용 좀 꼭 건의해줬으면 좋겠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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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컨택 (2015-04-08 18:21: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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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도 2마리아님??
아이콘 시즈업탱크 (2015-04-08 18:22: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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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구수 늘리자는 의견은 계속되어 왔죠..
아이컨택 (2015-04-08 18:22: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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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적화는 8덩이 2마리 16기니까...


가스가 2덩이인건 아쉬운요소
아이콘 명림답부 (2015-04-08 18:24: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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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그니까 최적화는 2마리지만, 최대화는 3마리죠. 근데 스1은 그 최대화가 2마리입니다.
아이콘 명림답부 (2015-04-08 18:25: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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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1은 그래서 멀티 많아지면 12~14정도만 넣기도했어요.
으앙앙 (2015-04-08 18:32: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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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스 하나통합은 이미 토스가 너무 사기라고 결론 난거 아니였남...스2 200초라한건 일꾼 문제만 되는건 아닌듯...시스템 적으로 잘 뭉치는거며 크기도 째맨해서 그래보이는것도 있구 고테크에 의존하는것도 있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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