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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메카닉돼지
작성일 2015-04-07 00:20:19 KST 조회 135
제목
땅굴을 쿨타임 기술로 바꾸면 안 되나.

예전에도 말했던 거긴 한데, 군심 땅굴은 땅굴망 짓는데도 돈 들고, 땅굴 뚫는데도 돈 들어서 사실 상 올인이 되버리기 때문에 사용 용도가 극단적일 수 밖에 없음. 그리고 첫 땅굴이 실패하면 두번째도 막힐 가능성이 매우 크고. 공유에서는 땅굴 좀 쓰라고 아예 멍청하게 무적을 줘버렸는데, 이러면 땅굴이 사기적으로 변하는 것과는 별개로 여전히 땅굴이 올인용 공격 외에는 쓰이지 않을 거라고 봄.

차라리 땅굴 뚫는데 돈은 들지 않지만 다시 뚫으려면 1분 정도의 쿨타임을 주는 식으로 변경하면 어떨까 싶음.(당연히 뚫는 동안 무적은 아니고) 이러면 땅굴 러쉬가 막혀도 여전히 여유가 있고, 이미 있는 땅굴망을 나중에 재활용 할 수도 있음. 이렇게 위력은 조금 약해지지만 리스크는 줄어드는 형식으로 만드는 게 더 좋다고 보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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