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으앙앙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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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5-04-01 17:56:26 KST | 조회 | 260 |
제목 |
진입장벽은 자원량보다는 딴 문제가 큰거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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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이 빨라지면 밀도가 높아지니 그만큼 할게 많아서 힘들어지긴 하지만 이것보다는
유닛 컨난이도 같음..
오히려 빨라지면 쉴새없이 플레이가 되기에 좀 더 다이나믹하게 즐길 수 있는대
현재 군심만 봐도 테란 산개컨트롤은 극악난이도인데 심지어 롤충들마저도 인정하는 수준인데
여기에 훨씬 하드코어해 졌고 추가로 엑티브스킬 너무 늘려나서 이유닛저유닛 컨트롤 하는게 더 빡센거 같아요...
컨트롤 안되면 그냥 게임을 못하는 수준으로 됬지않음?? 일꾼20기씩 털어놓면 뭐함 어택땅하믄 일방적인 스플에 다 털리는게 현실인데 무조건 컨을 요구하다보니
게임이 빨라지면서 더 짧은 시간에 많은 컨트롤을 요구해버리니 난이도 포풍 치닿는데.. 어택땅 해도 반절은 해먹게 해줘야 이것저것 하면서도 어려움보다 전략시뮬레이션의 실시간 수싸움을 느낄 수 있을거 같음.... 게임 대세가 aos인데 영웅 하나 만지는 추세에서 부대단위로 늘어나면 당연히 힌든 컨트롤에 하나하나 스킬 박아넣으니 씹넘사 진입장벽이 되는거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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