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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으앙앙
작성일 2015-04-01 17:56:26 KST 조회 260
제목
진입장벽은 자원량보다는 딴 문제가 큰거 같음..

게임이 빨라지면 밀도가 높아지니 그만큼 할게 많아서 힘들어지긴 하지만 이것보다는

 

유닛 컨난이도 같음..

 

오히려 빨라지면 쉴새없이 플레이가 되기에 좀 더 다이나믹하게 즐길 수 있는대

 

현재 군심만 봐도 테란 산개컨트롤은 극악난이도인데 심지어 롤충들마저도 인정하는 수준인데

 

여기에 훨씬 하드코어해 졌고 추가로 엑티브스킬 너무 늘려나서 이유닛저유닛 컨트롤 하는게 더 빡센거 같아요...

 

컨트롤 안되면 그냥 게임을 못하는 수준으로 됬지않음?? 일꾼20기씩 털어놓면 뭐함 어택땅하믄 일방적인 스플에 다 털리는게 현실인데 무조건 컨을 요구하다보니

게임이 빨라지면서 더 짧은 시간에 많은 컨트롤을 요구해버리니 난이도 포풍 치닿는데.. 어택땅 해도 반절은 해먹게 해줘야 이것저것 하면서도 어려움보다 전략시뮬레이션의 실시간 수싸움을 느낄 수 있을거 같음.... 게임 대세가 aos인데 영웅 하나 만지는 추세에서 부대단위로 늘어나면 당연히 힌든 컨트롤에 하나하나 스킬 박아넣으니 씹넘사 진입장벽이 되는거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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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노우알페 (2015-04-01 17:57: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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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컨을 하면서 전투의구도가 확실히달라지는것도문제.
아이콘 메없산왕 (2015-04-01 18:04: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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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실한 건 유입은 불가능해보이는 구조임
이거 신규유저가 따라잡을 정도가 절대 아님
내 동생이 이거보고 손사래를 치더만
아이콘 비바람부는날 (2015-04-01 18:17: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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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충이랑 산개컨이랑 뭔상관이죠??? 잘 이해가 안되서
으앙앙 (2015-04-01 19:57: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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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충들은 롤말고 타게임 요소들을 비하함 뭐 전략이니 컨트롤이니 스타깔때 보면 걍 멀티먹고 어택땅이 무슨 재미냐하는디 롤충도 산개는 어렵더라 이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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