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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D.K]
작성일 2015-04-01 14:04:22 KST 조회 399
제목
지금 보면 자원량 조절이 신의 한수 같은데

자날 군심처럼 2멀먹고 꽁이 안됨

 

막 확장펴야 병력이 유지가 됨

 

그리고 시간 지나면 자연적으로 멀티당 필요일꾼수가 줄어서 멀티수도 더 많아지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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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OvO (2015-04-01 14:07: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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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루한 양상 타개 확실히 된 듯
아이콘 퉤퉤퉤일벌레 (2015-04-01 14:08: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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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적으로 멀티당 일꾼수가 줄어든다는것에 이해가 안됨...
지금도 게임 전체적인 분위기는 아주 빠른 편이라 생각함.
아이콘 NoWHere (2015-04-01 14:09: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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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그거도 그거인데 200인구수서 일꾼이 차지하는 비율이 너무 크다는걸 간접적으로 해결 가능한 방법인듯
아이콘 [D.K] (2015-04-01 14:11: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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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기 최적화-광물덩이 절반이 순삭됨-다른 멀티 먹으러 우르르 이동 이런식 보다는
멀티마다 10여기 정도로 배치-많은 멀티에서 적당적당히 캠
이런식으로 돌아갈 듯하다는 소리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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