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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캬비어
작성일 2015-03-31 20:12:21 KST 조회 93
제목
개인적으로 베타 거치면서 변경되었으면 하는 것.

저그 - 뭔가 쓰잘데기 없이 버프된 것들이 많은 듯..;;;이대로 가면 저사기 확정이나 마찬가지인데....

궤멸충은 공속이나 데미지 낮추어주든지 해서 스킬 쪽에 의존하도록 해주고, 땅굴벌레는 그냥 가격만 낮추었으면 하는 마음이 있음..;;;(솔직히 분열기 무적화만큼이나 무리수가 바로 땅굴벌레 무적화라고 생각함...;;;; 땅굴볼레가 솔직히 하이리스크여서 그렇지 일단 성공하면 하이리턴인데..그것도 이해못하나보죠? 블리자드는요?) 글고 개인적으로는 울트라는 그냥 롤백했으면 하는 마음이 있음. 지금도 솔직히 여왕 대동해서 수혈쓰면 그런대로 쓸만한 것이 울트라인 상황에서...

 

전체적으로 솔직히 저그는 뭔가 쓸데없이 버프준 감이 여기저기 없잖아 있어서 좀 그럼..;;;

 

 

토스 - 이쪽은 아예 분열기를 위해서 불멸자와 거신 희생시키는 느낌인데다가 그 분열기도 지금 욕먹고 있으니..더이상 설명이 필요한지? 거기다가 안그래도 좋은 분광기를 왜 그렇게 상향시키는 거야...ㅋㅋㅋ;;;; 저그가 뭔가 쓸데 없이 이리저리 버프먹여줘서 저사기가 되는 느낌이라면 이쪽은 분열기를 주축으로 너프와 버프 방향이 엇나간 느낌이 듬..;;; 대략 토스의 테란화라는 느낌? 안그래도 지금도 분광기를 주축으로 견제 쎈 편인데..;;;

개인적으로는 분광기 등은 그냥 롤백해주고, 분열기는 다크아칸을 계승하게 할 겸 좀더 테크를 빠르게 하게 해서 토스의 테크가 좀 갈라지게 리디지인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함.

 

즉, 분열기는 다크아칸을 계승하는 스킬형 유닛이긴 하지만, 리스크가 어느정도 있는대신에 유저 컨에 따라서 분명히 효과를 볼수 있는 유닛.(지금도 그러지 않냐고 할수도 있지만...지금처럼 폭발시키는 것은 좀 아니라고 생각함.)

 

그리고 거신과 불멸자는 좀 안정적인 느낌인 대신에 그만큼 커다란 이익도 없는 그런 식으로 리다지인시키고..

 

고기는 지금도 그러는 것처럼 후반에서야 추가할수 있는....

 

즉 이런식으로 리디자인하는 것이 낫다고 봄. 거신과 불멸자 반고인화시키지 말고...그리고 괜히 분광기 같은거나 상향시키지 말고..;;;

 

 

 

 

테란 - 내가 솔직히 한편으로는 공유 정식 발매기간을 늦추어서라도 개발 제대로 해야한다고 주장하게 만드는 1등 원인 그 자체.... 지금 테란 보니까 지난번에도 말했다시피 뭔가 블쟈로서 디자인 자체를 변경시키고자 노력중이라고 생각하는데...뭔가 갈피를 못잡는 느낌이 드는 편임. 개인적으로는 이왕 테란 디자인 자체를 바꾸고자 한다면 발매기간을 늦추는 한이 있더라도 말단유닛인 해병에서부터 전부다 리디자인에 갈아엎어야한다고 생각함. 그만큼 지금 테란이 블쟈생각마냥 고치는 것이 쉽지 않아보이다는 것임...

 

 

 

한번 공유베타를 앞두고 써보는 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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