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드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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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5-03-19 20:42:34 KST | 조회 | 396 |
제목 |
스킬 많다고 어려워 졌다는 사람은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는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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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1에 비하면 그렇겠지만
스타2가 스킬이 많다고하는데 그래봤자 기본 베이스는 해병 공성전차 추적자 광전사 바퀴 저글링 같은 밀리 유닛이죠
밀리에서 게임하는데 마법유닛만 써가지고 게임하는 사람이 어디있나요?
알파테스트시절 밤느님 정도가 아니고서는 마법유닛만 뽑아서는 게임이 되지도않고 이길 수 도 없음
유틸성이 강화된 유닛은 견제에 활용되기 좋을 뿐이지, 게임의 승패를 좌우하는건 밀리유닛이 될 수 밖에 없고요
밸런싱도 그렇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싸이클론같은 유닛이 주력유닛으로 사용 될 것 같나요?
궤멸충만 잔뜩 뽑아서 사용 할 수 있을까요? 사도만 뽑아서..?
오히려, 유틸성유닛이 늘어난다는건 견제 - 한타 - 견제 - 한타로 스타2의 페이즈를 좀 더 확실하게 조절하겠다는건데
알다시피 스2자날에는 유틸성유닛이 부족해서 일방적인경기가 수도없이 많았고 한타한방하면 끝난다고 많이들 욕했죠
(맵의 영향도 있었지만 견제보다 밀리유닛이 대부분을 이뤘다는점도 크게 작용했죠)
보는재미에도 하는재미에도 개선을 보여줄 패치방향이라고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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