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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치코리타]
작성일 2015-03-08 19:16:41 KST 조회 513
제목
늘 궁금한건데 불멸자 사거리버프

제가 그당시엔 겜 안봐서 모르겟는데


불멸자 사거리1 버프가 111해법의 열쇠다


VS


시간이 흐르면서 전술의 흐름으로 막을 수 있게 되었다(쌈싸는 구도 등등)


어느쪽에 더 가까움?


만약에 멸자 버프가 안됬다면 도저히 해법이 나올 수 없는 수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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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옥살 (2015-03-08 19:18: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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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멸자 사거리업 패치방안 나올때만 해도 이딴걸로 111어떻게 막음 이런반응이였음
기적의수학가 (2015-03-08 19:18: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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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그 당시엔 스타2 안봐서 잘모르는데

예전에 게시판에서 이걸로 토론했던거 기억나는데

그때 mrwk님 말이 전술,빌드가 발전한거보다 사거리 1 늘은게 더 컸다고

말했던게 어렴풋이 기억나네요
순옥살 (2015-03-08 19:20: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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멸자 사거리패치 전에는 추적자 뒤에서 관전한걸로 암
아이콘 OvO (2015-03-08 19:22: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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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멸자 버프 없었으면 노답이었음
승강전 승률 100%를 자랑하는
아이콘 [D.K] (2015-03-08 19:23: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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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기억으론

111 당시 진짜 별별 해법 제시안들이 나왔음
온리 관문유닛이나 광멸추 불사조 본진거신 고기등등등
일단은 1관문 멀티로 많이 먹어야 수월하게 막을수있다의 단계까지는 갔는데
여기서도 뭔가 1% 부족해서 뚫리는 경우가 대충 반반은 됐었음
거기서 멸자가 버프되서 탱크상대가 아니라도 우월한 공격력을 쉽게 뽑아내게 되었고
운영 발전까지 엮이면서 이제 알면 막는다 단계까지 발전함

일단 이렇게 기억함
아이콘 OvO (2015-03-08 19:25: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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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면 막는데 111 변형이 워낙 많고 그에 따른 대처가 조금씩 다 달라서 환상이 기본이 아니던 그 시절 아는 거 자체가 힘들었음
아이콘 Oliving (2015-03-08 19:43: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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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1도 다양햇던걸로 아는데 벤시넣는거 밤까넣는거 뭐 별별꺼 다잇었던걸로암
팀스파츠 (2015-03-08 19:48: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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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거리 1 버프가 가장 컷지요. 이것때문에 불멸자가 뒤에서 춤추는 일 없어졌으니
아이콘 Azure.768 (2015-03-08 19:50: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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멸자 패치후엔 몰라도 막았음
그땐 테란이 앞마당 안먹을때라 걍 멸뽕찌르면 역으로 테란이 죽어서
아이콘 OvO (2015-03-08 19:53: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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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ㅇㅇ 저는 패치전 이야기
프로토스버프좀 (2015-03-08 19:58: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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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전에는 111 종류가 다양했는데 그거 대처법이 다 달라서 모르면 죽는거였다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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