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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투견(레이너특공대)
작성일 2015-03-02 23:45:05 KST 조회 278
제목
근데 공허의 유산에서 자원 메커니즘이 바뀐다는 거 있잖아요.
맵 전체적으로 광물의 양이 줄고 시작 일꾼을 2배인 12기로 늘린다는 거... 테란이 가장 혜택을 보는 건가요? 앞마당 확장 타이밍이 보통 빠른 게 아니던데... 특히 노병영 더블 같은 경우는 말할 것도 없고. 원래 블리자드 개발진 쪽에서 공허의 유산에서는 광자과 충전의 지대공 능력을 삭제하려다가 이것 때문에 다시 롤백한 거라고 했었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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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비바람부는날 (2015-03-02 23:56: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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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꾼수는 저그가 제일 손해본다 생각... 극초반 날빌 몇개 없애는거라서 아이디어는 나쁘지 않은데, 대군주 날아가는 시간이 부족해서 별로...

더블 타이밍 이런거야 솔직히 게임 초반이 그냥 사라지는거라서 일꾼12될때까지를 스킵한거라 보면되니 전 별문제 없어보이네요
아이콘 Azure.768 (2015-03-02 23:58: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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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쎄요 해보기 전에 어디가 득을 본다고 말하기가 애매한 것 같아요 저그도 그만큼 트리플 타이밍과 일꾼 찍는 타이밍 빨라질 거고...
ClaireRedfield (2015-03-03 01:16: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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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은 베타가 나와봐야 대략 감이 잡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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