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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5-02-26 18:01:12 KST | 조회 | 2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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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반에 강한종족으로 만드는 방식이 문제아닐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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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닛의 질이나 시너지를 떨구는게 아니라 최종테크가면 토스랑 비등비등하게 싸울수있는 대신
비용이 적당히 많이 들게 한다던가 애초에 설계할떄 비중주기를 해불의에 다 몰아서 주지말고 (아마 저기서 핵심은 불곰 추뎀/충격탄?)
군공유닛의생산력or맷집?/조합에따른 시너지를 전체적인 크기를 고려해서 힘을 주는 쪽으로 하면
테프전 메카닉이 살아나지 않았을까요 문제는 대신 바이오닉이 스1처럼 테프전에서는 자취를 감춰버리겠지만...
불곰의 맷집이나 화력 둘중 하나를 군공테크 버프의 제물로 삼아야 되지 않을까 새각이드네요
그리고 지뢰는 좀 너프하던가 삭제하던가 했으면 좋겠네요 관전러지만 좀 보기가 싫음 너무 운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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