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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바이킹]
작성일 2015-02-23 23:02:36 KST 조회 162
제목
그래도 아래글에 이부분은 공감되네

자날때 한방순삭 끝 전투가 워낙 활개를 치자 의도적으로 라인을 형성하고 장기전을 보라고 밀어넣은것이 너무 노골적인 군단숙주, 혐뢰, 폭풍함같은 억지 유닛들이지나치게 빠른 게임 템포에 위화감이 들게 하기 때문입니다.  몸에 맞지 않는 옷을 춥다고 억지로 입혀놓은 꼴이니 그 모습이 혐오스러울수밖에 없죠


솔까말 이건 공감이 감.

라인전 요소를 넣을려다가 게임이 오히려 이상해져 버린거 같은 생각이 든달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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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아스카님 (2015-02-23 23:03: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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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블리자드가 안티 혐영으로 제시하는 자원량 감소도 다를바 없다고은 생각함
아이콘 NoWHere (2015-02-23 23:06: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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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극단적이였달까..
아이콘 [바이킹] (2015-02-23 23:08: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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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카님//자원량 감소는 어이가 없는게 혐영 유닛들만 고치면 되는 문젠데 왜 그것까지 손대는 이유를 모르겟음
자날에는 혐영이란게 없었다가 포풍함 군숙 이런 유닛들 추가시키면서 생긴 문젠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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