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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5-02-13 08:07:19 KST | 조회 | 73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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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의 유산 업데이트 초간단 번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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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일반
1.자원의 반을 50%로 하는건 나름 괜찮다고 봄. 적어도 베타에서 더 많은 테스트를 받기전까진 유지할계획
2.교전속도를 줄이는 실험을 시작(순삭)
예전부터 이사항에 대해 많은 피드백을 받았음. 게임이 완전히 달라질것이고 교전시 스킬의 좌우되는 할당이 줄어들것이라
아직까진 이렇게 바꾸는게 게임을 위해 좋을지 안좋을지 정확히는 모르겠음. 지금 생각하는 방법은 유닛들 공속을 40프로 줄이고
공격력을 수정하는 방안이긴 한데 아직 확실하진 않음. 이런 변화 자체가 게임을 위해 좋은것인지를 먼저 숙고할생각
3.스캔 범위 수정 가능성(댓글좀 보니 궤도사령부 스캔을 말하는 게 아니라, 유닛 시야 관련된 체인지인듯?)
테란
1.허크는 삭제. 신유닛을 고려하고있음
2.Thor 자동수리 삭제
프로토스
1.신유닛 기본 모델이 나왔고 만족하고 있음. 이름은 아직 안지음
-차관 주력 유닛이고, 지상공격과 보통 이속을 가짐
-그림자를 생성할수 있음, 그림자는 시간제한없이 돌아다닐수 있고 본유닛은 그림자가 있는 위치로 텔레포트 할수있음
신유닛에 대한 전반적인 아이디어는 이정도고 계속 작업중
2.불멸자
Barrier는 이제 업글 불필요. 그대신 흡수하는 데미지가 200에서 100으로
3.폭풍함
군심때 모델로 되돌릴 예정. 그러나 공중거대 추가데미지는 없앨 예정임. 현재로선 무리군주, 우주모함, 배틀 상대로 넘 사기임예정되었던 스킬은 유지하려함
저그
1.감염충한테 대 거대공중, 신경기생충대신 주려했던 스킬을 살모사로 옮길예정
2.바퀴 잠복업글하면 바로 잠복시 이동할수 있음, 땅꿀발톱 업글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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