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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식충2마리
작성일 2015-01-23 14:08:51 KST 조회 575
제목
히드라 땅따먹기 자문을 구하고 싶어요

제작자입니다


히드라 땅따먹기를 어제 게시했는데 업글 차이에 의해 격차가 너무 크게 벌려진다는 것이 주 문제점이 되었는데요


그래서 히드라가 받는 최소/최대 데미지를 설정하려고 했는데 방법이 너무 어려워서 섣불리 하지를 못하고 있어요


그러다가 번뜩 생각이 하나 들었는데요


방어력을 수치가 아니고 %로 하는겁니다


방업 1개당 방어력이 1% 늘어나는 방식으로요


이러면 초반의 방업 효율은 매우 떨어지겠지만 후반으로 갈 수록 방업을 계속 올려야겠지요


대신 공업에 약간의 가격 향상을 두면서 방업의 가격을 낮추는게 어떨까 생각이 드는데요


1. 히드라의 공격력 12 -> 10

2. 공업의 초기 가격 25-> 30

3. 공업의 최대 레벨 75->70

4. 방업의 최대 레벨 50-> 75

5. 방업시 가격 상승 안하도록 변경


이렇게 하면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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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유클레이스 (2015-01-23 14:09: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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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우선 적용시켜보고 플레이해봐야 알것같아요!
BacardiGold (2015-01-23 14:11: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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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업그레이드 단계별 상승가격을 더 늘려서 한쪽만 몰아찍으면 가성비가 않좋아지게하는건 어떤가요?
BacardiGold (2015-01-23 14:13: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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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초당 수입이라도 들어오게하고 인구수로 업킵시스템이라도 넣어서 유리한쪽이 점점 스노우볼링 못하게 하는것도 좋을것같음
식충2마리 (2015-01-23 14:13: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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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게 하더라도 일단 방어력이 공격력을 넘어서면 그 순간부터 그 히드라를 절대 잡을 수 없어요
가성비가 떨어져도 업 잘된사람과 안된사람의 격차는 그대로...
식충2마리 (2015-01-23 14:14: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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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히드라 최대 보유수는 250으로 알고 있는데 생각해봐야겠네요
BacardiGold (2015-01-23 14:20: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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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왠만해선 방어력이 공격력을 넘어서는게 없더라고요 상대가 아예 업을 안찍다싶히하지 않는이상은. 그리고 공업위주로 찍은쪽VS방업위주로 찍은쪽 하면 필연적으로 공업위주로 한쪽이 이기는것같더라고요
식충2마리 (2015-01-23 14:30: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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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플레이할 때는 그런 상황이 종종 나왔어요 한쪽이 초반에 치고나와서 업그레이드가 앞서면 다른 사람들 밟으면서 계속 업그레이드 수치는 높아지지만 상대방의 업그레이드는 진전되지 않아서 결국 빈익빈부익부처럼 격차가 점점 벌어지게 돼요 결국 히드라 한마리 잡기도 버거워지고 끝나버리죠 그게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사람이 많아서 이런 방안을 생각해봤어요
공업 위주로한 쪽이 이기는거는 공업 최대 레벨이 더 높아서 그런거 같아요
아이콘 유클레이스 (2015-01-23 14:41: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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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1 때는 초반에 올방찍고 무적히드라 만든담에 땅 팍팍 늘려서 물량으로 누르거나 아니면 영웅? 같은거 뽑아서 밀었던것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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