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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기적의수학가
작성일 2015-01-21 15:26:18 KST 조회 230
제목
RTS 게임양상으로 어떤게 더 재밌는거 같음?

수비하기 용이해서 불리했던 경기를 수비로 꾸역꾸역 막고

극적인 역전이 나오는 양상 (단점은 서로 수비만해서 수면제 경기나오기가 쉬움)


vs


공격하기 용이해서 서로 치고박는 난전 양상이 자주나오는 게임양상

(단점은 극적인 역전이 잘안나오고 오로지 인파이터 스타일 게임양상만 나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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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사미르듀란 (2015-01-21 15:29: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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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가지로만 따지면 잘 모르겠고
저 두가지가 다 나오면 꿀잼이요
기적의수학가 (2015-01-21 15:36: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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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가 스타1 후자가 스타2인데 지금 스타2도 충분히 재밌지만

스타1 장점까지 흡수해서 더 재밌어지려면 게임을 인파이터 스타일로 할 수 밖에 없게

게임양상 강제시키는 유닛들 공유땐 무조건 바꿔야할듯

그런점에서 이번 군단숙주 패치안은 매우 개념패치라고 생각함
아이콘 오뒤쎄우스 (2015-01-21 15:40: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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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히려 이번 군단숙주 패치는 후자에 가까운데요?
기적의수학가 (2015-01-21 16:22: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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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군단숙주는 저그입장에서야 전선유지용이지만 상대하는 종족은

쌓이면 답이없어서 무조건 공격으로 쌓이지 못하게 해야 하기때문에

공격강제를 하져 차라리 견제용 유닛으로 바뀌어서 저그가 수비하면서

견제용으로 군단숙주 사용하는게 전자에 가깝다고 생각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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