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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HolyHydra
작성일 2015-01-12 22:58:31 KST 조회 279
제목
저그전에서 공허포격기는 정말 이정도로 딱임여

후반에 잉여, 집정관 고기로 치환되어야할 인구수, 


이런 평가를 받는데


정작 그 집정관 고기가 쌓이기 전까지 타락귀의 접근을 막고 저그가 조심스럽게 행동하도록 만드는


그 징검다리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합니다 바퀴위주에서 체제전환을 강제하기도 하고


징검다리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해주는 유닛이 후반에서까지 계속 좋으라고 상향시켜줄 이유는 없죠


아 물론 테란전에선 그냥 안뽑는거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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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청하 (2015-01-12 23:00: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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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는 히드라 포지션 그 이상 그 이하도아님 ㅋㅋㅋ
아이콘 전진류 (2015-01-12 23:01: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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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ㄹㅇ 비유 좋다 히드라같은 유닛
아이콘 HolyHydra (2015-01-12 23:02: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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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ㄴ ㄹㅇ 히드라도 후반에 쓰1레기 근데 중반에 그럭저럭 ㄱㅊ함
아이콘 아르노르 (2015-01-12 23:02: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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ㄹㅇ 공허가 지상이었으면 딱 히드라임 공중이니까 그 이점을 살려서 훌륭히 징검다리 역할을 완수해내는거
아이콘 청하 (2015-01-12 23:03: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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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를 후반까지 좋게 써주게 할라면 폭풍함을 삭제하고 화력약간 너프하고 사거리 대폭 늘려줘야함 ㅋㅋㅋ
1월16일NDA해제 (2015-01-12 23:03: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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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냉정히 따지면 맨날 쓰레기 쓰레기 하는 공성전차나 메카닉 유닛들만도 못한게 현실이지
아이콘 청하 (2015-01-12 23:05: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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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에 히드라 사거리 사업할때 6에서 7.5로 버프하잔 얘기도있었죠 ㄷㄷㄷㄷ
그랬으면 히드라가 더 이상 시한부 유닛이 아니엿을거임 ㅋㅋ
아이콘 HolyHydra (2015-01-12 23:07: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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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히익 진짜 원딜러;
아이콘 청하 (2015-01-12 23:07: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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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후반,극후반유닛에 활용될수 있는게 광역범위의 마법유닛이거나 사거리가 깡패거나 그래야하는데
공허는 둘다 아무것도 아니라서 후반에 활용될수가 없음...
아이콘 청하 (2015-01-12 23:10: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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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란같은경우는 공중유닛을 예를 들자면(저그전,테테전 한해서임) 쌓이면 극한의 효율을 자랑하는 마법유닛인 밤까, 물몸이긴하지만 긴 사거리로 커버가능한 바이킹, 야마토라는 또다른 준마법유닛 전순 이렇게 있어서 저그전 테테전 스카이테란이 무서운거..
아이콘 HolyHydra (2015-01-12 23:10: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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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날때 무감타 깡패인게 무리군주 사거리+공생충으로 지상 농락하면서
공중으로오면 묶고 타락귀+감테로 뚜까팸
아이콘 청하 (2015-01-12 23:12: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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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진짜 자날 무감타는....스1,스2 통틀어서도 거의 무결점의 조합이라 생각함 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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