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사미르듀란
작성일 2015-01-11 01:04:31 KST 조회 253
제목
게임의 변수를 많이 만들 것인가, 아니면 변수를 줄이거나 단순화 할 것인가?

스타크래프트1에서부터 스타크래프트2, 그리고


그 외 수많은 RTS와 AOS(MOBA)류 같은 전략 게임을 하면서 느끼는 건데


정말 재미있고 진정한 전략 게임은 무엇인지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여러분의 생각은 이 둘중에 어느 쪽인가요? 그리고 그 외에 다른 의견은 무엇인가요?


각자의 생각을 말해봅시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RieSe (2015-01-11 01:16:5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닥전 후자는 이기는댄 좀더수월할지몰라도 질리게되어있음
아이콘 FreedomX (2015-01-11 01:40:1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닥전
다만 일반인 머리가 터져버리지 않는 선에서
아이콘 Oliving (2015-01-11 01:42:1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음 그 변수가 전략의 가짓수라면 정말 좋겠지만 운에따른 변수가 된다면 좀 그럴듯.. 근데 전략의 가짓수로 그렇게 만든다는건 너무 힘든거같고
지뢰디텍팅추가요 (2015-01-11 02:11:2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종족전당 3가지정도 있고 빌드상성의 차이를 실력으로 역전할 수 있는 수준이라면 좋을거 같음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