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비틀매니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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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5-01-10 16:09:04 KST | 조회 | 304 |
제목 |
유입이 적은 이유는 3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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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워크3의 장점은 '유즈맵'
캐주얼, 스릴러 , 추리, 전략 등등 모든 분야를 걸쳐 폭넓은 사랑을 얻게한 요소
하지만 스타2 의 유즈맵 시스템은
순위권유즈맵시스템이다보니
순위권 1~10말곤
대다수가 안함. 그리고 1 ~ 10에 있는 게임들도 장르가 다양한 것도 아니라서 참 아쉬움.
2. 2010년 이후 줄어든 흥보.
난 2014년 4월에 친구가 스타2 유즈맵 무료됬다는 소리 듣고나서야 알게됨.
맨날 난 인터넷 검색 순위 한번씩 살펴보고 그랬는데 한번도 본 적이 없음.
+ 바뀌지 않는 인식.
3. 너무나 빠른 게임속도
이 멍청한 DK 새기는 리그 관중을 위해 공유 미네랄 시스템을 바꿨다.
' 아 게임양상 너무 같음. 150이상 채워지기전까진 화염차나 이런 조잘한거가지고만 싸우니깐 재미가 없잖아. 미네랄을 더 빠르게 획득하게 해서 더 빨리 싸우도록 촉박시키자. '
리그 보는 관중의, 관중을 위한, 수입을 위한.
DK 는 게임하는 사람 입장은 생각해봣는지 모르겠음. 150채워지기 전까지 존나 바쁘게 손움직이고
적이 뭐가 오나 하면서 항상 긴장하고 있은데 말이죠.
차라리 초반 견제시스템을 좀 바꾸던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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