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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캬비어
작성일 2014-12-30 21:24:43 KST 조회 291
제목
근데 진짜 사거리가 보통 깡패요소가 아닌 모양임.

따지고보면 공허의 스펙은 그리 나쁠 것이 없긴한데, 그럼에도 매우 절묘하게 2티어, 중반 버티기용 유닛이 된 요인 중 하나가 바로 '사거리 쌈'이 안된다는 것도 커보이던데....


폭풍함이 화력이 조루라고 하더라도 진짜 사거리라는 요소가 있으니까 고기 등등과의 시너지 조합도 좋아지고 그러네요....



생각해보면 스1때부터 사거리란 요소는 진짜 은근 개깡패적인 요소였던것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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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UnicSonic (2014-12-30 21:25: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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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연한거죠
멸자 사거리 1 늘어난걸로 어떤일이 벌어졌는지 보셈
Dps부터가 달라짐
아이콘 NoWHere22th (2014-12-30 21:26: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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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폭풍함과 같은 인구수도...
아이콘 청하 (2014-12-30 21:27: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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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ts게임에서는 사거리만큼 변수를 제일 많이 만들어내는 요소가 없기도함 ㅋㅋ
사거리의 우위를 점한쪽은 원하는 전장선택을 할수 있다는 장점도 있고, 여러가지로 사거리가 깡패요소인건 변함없는 진리임...
아이콘 넌이름이모야 (2014-12-30 21:27: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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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퀴사거리가 3이라고 생각해보세요
아이콘 NoWHere22th (2014-12-30 21:28: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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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에 여왕 사거리와 사신의 사거리의 차이가 0.5의 차이였는데 농락이..
아이콘 캬비어 (2014-12-30 21:28: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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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ㅋㅋㅋㅋ....하기사 폭풍함이 노잼일지언정 성공적인 유닛이었던 것이 놀라운 인성비랑 무식한 체력, 그리고 어마무지한 사거리란 삼박자가 맞아 떨어진 것도 있죠...그래도 가장 큰 요소를 꼽자면 어마무지한 사거리로 꼽고 싶음, 진짜 사거리가 되니까 고기랑 뭐랑 다 조합해도 효율나오는 조합이 나오니...
아이콘 청하 (2014-12-30 21:28: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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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사거리가 15라고 생각해보셈 ㅋㅋㅋㅋ....저그들 단체로 봉기일어남 ㅋㅋㅋㅋ
아이콘 캬비어 (2014-12-30 21:30: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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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콘 Azure.768 (2014-12-30 21:32: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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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 사거리가 15면 저그가 문제가 아니라 테란도 토스도 다 큰일나지
아이콘 페르카드 (2014-12-30 21:33: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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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cSonic / 사거리 올랐다고 DPS가 늘어났다니 DPS가 뭔지 모르시나?
아이콘 청하 (2014-12-30 21:38: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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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제가봤을땐 사거리가 더 길어지니까 상대유닛을 더 때릴수 있다는의미에서 dps를 말하는듯 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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