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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12-27 13:20:34 KST | 조회 | 17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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밑의어떤분덧글처럼 공유는 각종족의 개성이 좀 더 뚜렸해졌으면좋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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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종족은 무엇이 강하고 이렇게 하면 좋은대신에 이부분이 취약하고 어려운 부분 이런식으로요
그리고 장단점이 너무 극단적으로 흐르지 않도록 사람개인의 실력에 따라 약점을 보완할수 있게 설계가 되면 좋은거고요
예를 들면 유닛대부분이 밀리유닛이고 스플래쉬데미지없이 물량으로 밀어치는 저그에게
저그라는 종족에게는 어울리지 않을수 있는 공성유닛 럴커가 추가됬고 럴커를 이용해 기지방어나 라인형성을 할수있게
보완이 되지만 그만큼 잘활용해야 되고 약점도 뚜렸하고요
테란 메카닉에 있어서는 비싸고 느린 단점을 커버하는 벌쳐가 있고요
다만 종족마다 약점을 보완하기 위한 유닛의 사용이 너무 쉬운데 비해 효과는 누구나 만점으로 뽑을수 있다 이러면 안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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