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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4-12-20 21:27:06 KST 조회 277
제목
멀티플레이어 개발 과정 글을 본 후

1. 시작일꾼은 왜 그렇게 똥고집을 부리는건지 전혀 모르겟음. 본진에서 수비만 하거나 혐영같은 노잼을 막기 위해서 그런거 같은데 이건 자원양을 줄이는 걸로도 해결되는 문제 아닌가.


2. 업그레이드 개선은 개념, 아드레날린 업그레이드라던지 카드세우스 반응로라던지 안 쓰이는 업그레이드를 좀 개선시키거나 아예 물갈이를 했으면 좋겟음. 최종유닛 업그레이드 추가 안하겟다는건 딱히 뭐라 말하고 싶진 않다.


3. 허크는 뭔가 애매해지는 느낌. 이러다가 이도저도 안되는거 아닌지.


4. 밸런스팀도 저그 대공이 고자라는것은 인지는 하는듯. 다만 그것을 히드라나 타락귀같은 유닛을 상향시키려는게 아니라 마법으로 해결하려 하는거 같음.


5. 지금까지 종합해보면 토스는 그냥 씹너프 당하는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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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knownJ (2014-12-20 21:28: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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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공감이고 5번은 너프라기보다는 토스가 방어만 하거나 모으려는거 못하게 하려는 의도가 보임
UGM-133A (2014-12-20 21:33: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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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근데 그럴수밖에 없는게 프로토스는 조합을 갖춰야 타종족을 상대할 수 있으니까..
초반이야 관문병력이 강력한데 의료선 나오고 히드라 나오기 시작하면 그냥 광전사,추적자만으로는 그냥 학살당하는 수순이니..올인때려서 끝내거나 방어만하다 조합갖추고 공격하는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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