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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12-20 21:27:06 KST | 조회 | 27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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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플레이어 개발 과정 글을 본 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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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시작일꾼은 왜 그렇게 똥고집을 부리는건지 전혀 모르겟음. 본진에서 수비만 하거나 혐영같은 노잼을 막기 위해서 그런거 같은데 이건 자원양을 줄이는 걸로도 해결되는 문제 아닌가.
2. 업그레이드 개선은 개념, 아드레날린 업그레이드라던지 카드세우스 반응로라던지 안 쓰이는 업그레이드를 좀 개선시키거나 아예 물갈이를 했으면 좋겟음. 최종유닛 업그레이드 추가 안하겟다는건 딱히 뭐라 말하고 싶진 않다.
3. 허크는 뭔가 애매해지는 느낌. 이러다가 이도저도 안되는거 아닌지.
4. 밸런스팀도 저그 대공이 고자라는것은 인지는 하는듯. 다만 그것을 히드라나 타락귀같은 유닛을 상향시키려는게 아니라 마법으로 해결하려 하는거 같음.
5. 지금까지 종합해보면 토스는 그냥 씹너프 당하는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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