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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치코리타]
작성일 2014-12-16 01:53:01 KST 조회 344
제목
분광기는 올인이 아닌 러시를 올인을 만듬

그렇다고 바드라 짜내고 있는데 베이스마다 촉수 4개 5개씩 두를수도 없는 노릇이고, 


제일 좋은 분광기 대처는 히드라 4기를 세워둿다가 분광기가 오버로드에 보이면 달려가서 점사하는건데


동실력vs동실력이란 가정하에 히드라로 그정도 신경 써줄 수 있으면 분광기로 히드라 보고 빼서 다른곳에 견제가면 그만임


분광기를 사용하는것에 어느정도 리스크를 부여할 필요가 있는데 공허의 유산에서는 이걸 더 버프한다니 그저 웃길노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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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삼드래 (2014-12-16 01:53: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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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광기 뽑는동안 거신 못뽑음
아이콘 메카닉돼지 (2014-12-16 01:54: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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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공허의 유산에서는 토스의 힘을 약화시키는 대가로 분광기를 버프하는 거니까...
아이콘 메카닉돼지 (2014-12-16 01:54: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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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공유는 차관 소환이 너프 먹어서 방어 타워 있는 곳에서 대놓고 소환은 못할 거 같음.
아이콘 [치코리타] (2014-12-16 01:55: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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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선 뽑는동안 바이킹 못뽑음
이거랑 똑같죠
분광기 하나로 거신이 못나오는 시간 이상의 시간을 끌 수 있고, 그게 리스크가 크다곤 생각 안함
삼삼드래 (2014-12-16 01:57: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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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건 제 의견이 아님.. ㅋㅋㅋㅋ 분광기 이야기에 항상 딸려나오던 이야기 해본거;;
하얀닉 (2014-12-16 01:59: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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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드업은 버프해줘야 되고, 살모사도 버프해줘야 되고, 저그 33업버프나 기갑병너프 해야되고, 히드라는 쓰레기고
분광기는 씹사기에 광자포는 개씹사기
아이콘 [치코리타] (2014-12-16 02:00: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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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갑병이랑 분광기가 너프1순위고 그 다음으론 뭐 광자포나 이런게 불만인데 이건 크게 문제가 되는 상황은 아니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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