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투견(레이너특공대)
작성일 2014-12-14 21:36:36 KST 조회 380
제목
근데 거신 사거리를 줄일 필요가 있나 싶음.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도 거신은 노잼 유닛이라고 생각하고 거신이 경기를 재미없게 만든다고 생각은 하지만 이미 공허의 유산에서 거신을 충분히 잘 상대할 만한 유닛들은 많이 나왔다고 생각을 하거든요. 일단 군락 테크에서 가시지옥 사거리가 6에서 9로 늘어나는 업그레이드는 충분히 거신 상대로도 잘 싸울 수 있을 거거든요. 일단 스1의 러커와는 다르게 스2의 가시지옥은 체력이 200이나 되니까요.

 

거신 사거리를 1 줄인다고 해서 바이킹이 거신 상대로 더 좋아지는 것도 아니잖아요. 어차피 사거리가 8이나 9나 거신이 바이킹을 못 때리는 것 똑같은 데요. 물론 불곰의 후반 너프에 맞춰서 거신 사거리도 너프하는 것일 수도 있지만 차라리 해불에서 메카닉으로 잘 넘어갈 수 있게끔 연결고리를 매끄럽게 해주는 쪽으로 버프를 해줬으면 좋겠다는 바람입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Azure.768 (2014-12-14 21:37:1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8 되면 바이킹한테 좀더 가까이 다가가야 테란 병력을 때릴 수 있으니까 바이킹 입장에서 좋아진건 사실임 ㅋㅋ
아이콘 메카닉돼지 (2014-12-14 21:37:5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거신을 너프시키지 않으면 신유닛들의 입지가 애매해져서 신유닛 활용을 장려하기 위해 거신을 너프한다는 이야기가 있었죠.
아이콘 메카닉돼지 (2014-12-14 21:38:3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리고 사거리 8되면 바이킹은 사거리 1만큼 뒤에서 거신을 때릴 수 있으니 생존력이 더 올라가는 거긴 합니다.
아이콘 메없산왕 (2014-12-14 21:38:4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무래도 토스에게 컨트롤을 하라는 숙제를 준 것 같음...
아이콘 캬비어 (2014-12-14 21:39:3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전 오히려 반대...오히려 거신은 재미없을지언정 토스의 중추라고 해도 좋을 정도인데...;;;;; 지금도 바이킹에서 엄청 잘 터지잖음...;;; 그리고 지금 나온 신유닛 컨셉은 뭔가 토스판 맹독충이라 해도 좋을 정도인데...;;;
아이콘 메카닉돼지 (2014-12-14 21:40:5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 신유닛을 어떻게 만드느냐가 관건일 듯. 솔직히 이 분열기는 뭔가 메리트가 없어보이긴 하는데... 일단 분열기도 다시 디자인할테고, 토스 신유닛 하나 더 넣는 다고 그걸 기대해보삼.
아이콘 캬비어 (2014-12-14 21:42:3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휴우...솔직히 밸런스만 따지고보면 그냥 군심토스 부분을 적게 건들면서, 신유닛을 그냥 보조용으로 두는 것이 더 나을듯 싶은데 말이죠.... 물론 그러면 노잼이지만...
아이콘 우주방위대 (2014-12-14 21:49:47 KST)
0↑ ↓0
센스 이미지
데이비드킴 인터뷰에 의하면 거신은 모이면 지상유닛이 어떻든 상성이 어떻든 그냥 다 씹어먹어서 문제라고..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